Search

STORY/온라인 동물원

에버랜드 슈퍼스타 A(Animal)는 누구?

춤추는 염소와 노래하는 앵무새, 림보하는 원숭이까지…에버랜드의 슈퍼스타 A(Animal)는 누구?


에버랜드는 여름 방학을 맞아 7월 15일부터 신규 동물 공연인 '애니멀 개그 파티'를 선보입니다. '애니멀 개그 파티'는 동물들의 개인기와 최근 인기 있는 TV 예능 프로그램의 컨셉을 접합해 재미 요소를 가미한 공연인데요. 공연은 "슈퍼스타 A", "애니멀 오페라", "동화나라 올림픽"의 3가지 코너로 진행됩니다.


 

'애니멀 개그 파티'는 7월 15일부터 8월 28일까지 매일 저녁 6시 30분에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에서 펼쳐집니다.(월요일은 휴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everland.com/everland/news/1200339_7339.html



  슈퍼스타 A - 귀여운 동물들의 오디션 프로그램 등장!

최근 이슈가 된 오디션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동물들이 나와서 장기를 선보이는 코너입니다. 보더콜리, 앵무새, 스피츠 等 동물원 최고의 개인기를 가진 동물들이 출연하는데요.

보더콜리는 담당 조련사와 호흡을 맞춰 간단하게 제자리돌기, 다리사이돌기, 허리밟고돌기 등 화려한 스텝을 시작으로 조련사가 던지는 원반을 점프와 함께 받아 내고 조련사의 몸을 장애물로 이용하여 멋진 동작들을 뽐냅니다. 가장 다양한 개인기를 가지고 있는 앵무새는 퀵보드, 깃발 올리기, 종치기 등을 선보이고 아기돼지는 시속 40Km의 런닝머신 위를 달립니다.

마지막으로 애견계의 꽃미남 스피츠가 나와 잘빠진 몸매를 과시하고 음악에 맞춰 조련사와 신나는 율동을 선보입니다. 출연한 동물들의 멋진 개인기가 끝나면 동물계의 대표적 신사 코렐라앵무가 날아가 우승한 동물의 번호를 물어오는 순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애니멀 오페라 - 동물들, 목청을 뽐내다!

'애니멀 오페라'는 견공들과 조련사가 함께 펼치는 한밤의 아카펠라 공연인데요. 조련사와 견공들이 음악에 맞춰 이색적인 효과음(조련사:음바음바음바 / 견공들:멍멍컹컹)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합니다.

아카펠라의 단원들은 말라뮤트, 골든리트리버, 닥스훈트, 스피츠 等 견공들 사이에서 어려운 테스트를 거쳐 단원에 선발된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최고의 견공들로 아카펠라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염소와 무희가 등장하여 화려한 회전댄스를 선보이며 최고의 클라이맥스를 선보입니다.


 
 동화나라 올림픽 - 백설공주 컨셉의 동물 올림픽

백설공주를 각색하여 만들어진 '동화나라 올림픽'은 동물들과 손님이 함께 마녀를 물리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코너입니다.

참여손님은 비둘기와 함께 마녀를 공격하고 농구시합을 통해 마녀를 돼지우리로 몰아내게 되는데요. 마녀를 물리치는 과정에서 원숭이림보, 닭 점프, 오리돌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답니다.


Samsung Everland Blog
WITH EVERLAND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