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비오는 날 즐기는 '촉촉한' 에버랜드의 유혹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2기 이채린입니다! ^^

 

후끈~후끈~ 푹!푹! 찌는 여름도 다가오고 에버랜드가 한창 썸머 스플래쉬 축제를 진행하는 이 시기!!


시원한 여름을 보내러 에버랜드로 나들이를 계획하는데... 맙소사!! 갑작스런 비소식에 나들이를 취소하게 된다면...? 하~~~ 그 허무함이란~~~!

 

하지만!! 걱정마세요! 에버랜드는 비오는 날에도 신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저 이채린 기자가 야무지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 오시죠~~^0^

  

 


우선, 비오는 날이라면 할인 먼저 받으세요!!! ^^


전일 5시 기상청 예보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에 에버랜드에 4시간 이상 비올 확률이 60%가 넘는다면 할인가가 적용되는데요. 오후 1시 이후 입장가능한 에버랜드 이용권이 단돈 1만5천원!! 여기에 예쁜 우비까지 준다고 합니다.^^


비오는날 할인 적용여부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지되니, 사전에 꼭 확인하고 가세요!!


※ 비오는 날 할인 적용여부 보기 (클릭)

 

※ 에버랜드 추천 실내코스 보기 (클릭)


비가 와도 참 즐길거 많은 에버랜드!! 거기에다가 할인에 우비까지 준다니 금상첨화겠죠?^^ 적용여부 확정되고 비 안와도 할인은 그대로 진행된다는 사실!!ㅎㅎ



그럼 이제 날씨와 상관없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에버랜드 실내 어트랙션 종류에는 뽀로로 3D 어드벤처, 지구마을, 범퍼카, 피터팬, 스푸키 펀 하우스, 미스터리 맨션, 로테이팅 하우스, 스페이스 투어 등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파리 월드와 로스트 밸리도 실내 어트랙션은 아니지만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제가 에버랜드에서 체험한 여러 실내 어트랙션들 중 몇 개만 콕콕 찝어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범퍼카!!

 

 

 

범퍼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제가 한번 타봤습니다!!

 

(실제로 범퍼카를 탑승하실 때엔 카메라를 들고 타시면 파손의 위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답니다!! 여러분은 꼭! 탑승하실 때 물건들은 안전하게 가방 안에 넣고 즐겨주세요!)


아직 면허도 안 딴 사람치곤 꽤 잘 운전하지 않나요? 이담에 카레이서나 해볼까봐요!ㅎㅎ

 

아무튼 범퍼카 역시 명성대로 사람들과 부딪힐 때마다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확확 풀리는게 아주 재밌더랍니다.ㅎㅎ (너무 재밌어서 후에도 여러 번 탔다는건 안비밀..!ㅡㅡ)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K-POP 홀로그램 콘서트 입니다!

 

 

 

 

 

작년에 에버랜드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YG패밀리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홀로그램 콘서트!


1회 관람가능인원은 100명, 관람시간은 회당 30분이며 하루에 약 16회 운영된다고 합니다. 출연 가수로는 YG소속 가수인 싸이, 2NE1, 빅뱅으로 매 회차마다 출연 가수가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관람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에 홀로그램 콘서트를 처음 관람하게 되었는데요!


진짜같아봐야 얼마나 진짜같겠어~ 했는데.. 헉!! 공연이 시작되는 순간 입을 다물지 못했더랍니다.. 


가수 싸이'오빠'가.. 바로 눈앞에서 말춤을 췄다구요!! ㅠㅠ

 

그리고 중간중간 관객들과 함께하는 퍼포먼스와 깜짝 선물까지!ㅎㅎ 정말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처음 입장하실 때 벽 쪽에 사진 촬영하는 곳이 있는데 공연 시작하기 전 이곳에서 꼭 사진을 찍고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이유요? 안 찍으시면.. 공연 보시고 나서 땅을 치실 거에요... 저처럼...


참고로! 공연 중에는 사진촬영이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세번째! 이번에 신규 프로그램으로 오픈한 리오 4D!!

 

 

아~~~ 평소 리오 애니메이션을 엄~청! 좋아했는데 어떻게 마침 딱 에버랜드가 제 맘을 알고 이렇게 4D로 딱!! 준비해주셨네요.ㅎㅎ 성의에 감동하여 제가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입장하자마자 귀여운 블루와 쥬엘 커플이 보입니다! (하.. 앵무새도 연애하는데...;;;)

 

 

그 밖에 천장에도 리오 영화 속의 여러 장면들이 보입니다.

 

 

줄을 기다리다 처음 안에 입장하면 각자 3D 안경을 나눠받고 여러 줄로 나뉘어져 있는 문 앞에 서게 됩니다. 그리고 문 위에 보이는 모니터로 간단한 인트로를 감상한 뒤 문이 열리면 관람석에 앉아 본격적인 리오 4D 관람이 시작하게 됩니다!

 

와~~~ 근데 이거 정말 생생한게!!! 제가 직접 블루와 쥬엘이 되어 탁 트인 아름다운 브라질 상공을 날아다니는 기분이었어요! 아~~~ 간 김에 월드컵까지 보고 올걸 그랬어요!ㅎㅎㅎ 또 가고 싶네요!

 

 

 

 

자!! 이 외에도 앞서 말했듯 에버랜드에는 실내에서 즐길만한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많은데,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부모님들께서는 키즈커버리나 뽀로로 3D 어드벤처,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들은 필수 코스로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에겐 정말로 알찬 즐길 거리들이거든요!

 

특히 키즈커버리는 예약이 필요한 인기 놀이시설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날에는 일찍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어트랙션 위주로 설명을 드렸는데... 주토피아의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동물 공연과 씨 라이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흥미진진한 물개 퍼포먼스 등등 눈과 마음이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들도 가득하답니다!(게다가 마다가스카 LIVE 뮤지컬 공연까지!!)

 

 

 

또 이벤트 홀에서 열리는 아프리카 동물들과 함께 하는 “별자리 동물 특별전시”도 꼭 빼먹지 마시길 바랍니다. 실내에서 느끼는 아프리카 지역 동물들의 생생한 숨소리!

 

에버랜드 올 때까지만해도 화창했는데... 갑작스럽게 내리는 야속한 빗방울에 마...많이 당황하셨어요..?

 

 

 

역시 걱정마세요! ^^

 

에버랜드에서는 형형색색의 우비와 우산, 샌달, 담요, 젖은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귀여운 티셔츠와 같은 상품들이 모두 구비되어있으니까요! 여러분은 맘 편~히! 에버랜드를 즐겨주시기만 하시면 된답니다!

 

 

 

자, 지금까지 저와 함께한 비오는 날의 에버랜드 탐방!! 즐거우셨나요??

 

개인적으로 비가 내리면 한적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또, 아름다운 에버랜드 풍경에 운치까지 더해져 평소에는 느낄 수 없었던 에버랜드만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비가 내린다고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에버랜드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이미지 2014.06.30 21:58 ADDR 수정/삭제 답글

    와웅 비오는날에 애버랜드 가는것두 색다른거같타용!!! 그리구 빅뱅!!!!!!!!!!꼭 가야겠어용~

  • 하류 2014.07.01 09:07 ADDR 수정/삭제 답글

    그치 비가와도 진리...

  • 새벽깨우미 2014.07.01 23:53 ADDR 수정/삭제 답글

    케이팝 홀로그램 진짜 최고인것 같아용

  • 이주연 2014.07.03 00:00 ADDR 수정/삭제 답글

    비와도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 지나가던제리 2014.07.04 19:07 ADDR 수정/삭제 답글

    기자님이 정말 예쁘세요 쿼콰를 닮은 것 같기도 하구요 기자님이랑 촉촉한 에버랜드를 같이 가보고 싶어요!

    • . 2014.07.04 19:17 수정/삭제

      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 2014.07.06 21:05 ADDR 수정/삭제 답글

    빅뱅 너무 죠아욯ㅎㅎㅎㅎ

1 ···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1441 1442 1443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