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해적들의 은밀한 놀이터 '와일드리버'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2기 박경희 기자입니다.^^



에버랜드에는 총 5개의 테마존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죠?^^ 


그런데! 에버랜드 뿐만 아니라 캐리비안베이에도 멋진 스토리와 각각의 테마존이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캐리비안 베이는 '17세기 카리브해에 출몰한 의로운 해적들의 본거지'라는 스토리로, 총 5개의 테마존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이렇듯 캐리비안 베이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해적이죠! 중남미의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해적들이 자주 등장하기도하고, 중세 시대의 이국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마구마구 풍겨주는 곳이랍니다.^^


이제부터 테마존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캐리비안베이 그것이 알고싶다! 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테마존은, 해적들의 은밀한 놀이터 "와일드 리버" 입니다.




악명 높은 전설 속 해적이 베일을 벗을 때, 용기 있는 자만이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와일드리버'!


지난 2008년 오픈한 캐리비안 베이 속 또 다른 워터파크인 '와일드 리버(Wild River)'는 위에 등장한 '해적들의 은신처 겸 놀이터'라는 재미있는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요. 기존의 캐리비안 베이가 해적 근거지라 한다면 그들이 여가(?)를 보내는 곳이 와일드 리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와일드 리버는 해적들이 다른 곳을 살피며 경계를 하기도 하고, 동시에 가장 은밀한 곳에 위치해 있어 다른사람들의 눈을 피해 실컷 놀기도 한답니다.^^




가장 높은 망루에 위치하고 있는 '타워래프트'와 '타워부메랑고'는 캐리비안 베이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저기 위에 망원경을 들고 살펴보고 있는 해적이 보이시나요? ^^






와일드 리버라는 이름처럼 가로등이나 여러 소품들 역시 거기에 맞춰 꾸며져 있습니다. 거친 물살 때문에 그런지 물건들이 그물에 걸려 있기도 하고, 벽에 붙어 있기도 하고, 심지어 높은 곳에 올라가 있기도 합니다.



이곳 와일드 리버의 하이라이트인 '아쿠아루프'!


수직 하강해서 360도 회전을 통해 어마무시한 스릴을 경험하는 ‘아쿠아루프’에는 주술사가 만든 마법의 장치가 사람을 홀려 슬라이드를 타게 만든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기 캡슐에 장난끼가 가득~한 주술사의 얼굴이 보이시나요?^^




이 은밀한 곳에서도 가장 은밀한, 해적들이 꽁꽁 숨겨 둔 보물들이 있는데요. 와일드리버 폭포 뒤에 숨은 해적들의 쉼터 '쿨 쉘터' 입니다. 쿨 쉘터는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시원한 곳인데요.




와일드리버풀 뒤로 숨어있기 때문에 해적들이 은신처로 사용하기 안성맞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면서, 그 동안 해적들이 모은 보물들이 어마무시할 정도로 있다고 합니다.



어두컴컴한 공간에,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해적들의 은신처 쿨 쉘터!


와일드리버에서 더위도 식힐 겸 해적들이 꽁꽁 숨겨놓은 보물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짠! 여기는 '산후앙(San Juan)' 입니다. 와일드 리버에서 살짝 내려오면 만날 수 있는 식당 지역인데요. '산후앙' 어디서 많이 들어 본 듯한 곳이죠?





'산후앙'은 대서양과 캐리비안해를 끼고 있는 푸에르토리코의 항구도시이자 수도입니다. 1508년 건설된 구 시가지는 유럽 열강들의 습격을 여러 차례 받아, 그 결과 도시 곳곳에 성과 요새가 있다고 하는데요.


'산후앙' 역시 전체적으로 성곽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으로 곳곳에 대포를 두고 은밀한 와일드리버를 지키고 있답니다.^^



와일드 리버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에 담긴 멋진 이야기와 멋진 조형물들까지!


와일드 리버에 올라서면 거친 해적들과 멋진 캐리비안 베이의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캐리비안해 연안을 그대로 옮겨놓은 캐리비안 베이에서 올 여름 모두 함께 와일드리버의 해적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HAVE A WILD TIME!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코코코 2014.06.30 16:12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른 테마존에는 어떤 스토리가 숨어있는지 궁금하네요!!^^

  • ;ㅇ 2014.06.30 17:22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와 테마존이 정말 잘구성되어있네요 ~~ㅎ 앞으로 캐베갈때마다 어떤테마로 구성되어 있는지 잘 살펴봐야겠어요~! 잘봤습니다.

  • 새벽깨우미 2014.06.30 17:26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쿨쉘터 넘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 이름01 2014.06.30 20:07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다른테마존의 스토리가 더 궁금해지는데요?!

1 ··· 2927 2928 2929 2930 2931 2932 2933 2934 2935 ··· 3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