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8. 7.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에버랜드 여름메뉴!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소식을 가지고 돌아온 위드에버랜드 2기 기자단 손승은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입니다~ 오늘은 휴가철 에버랜드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별미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까해요. Follow me!!

 

먼저 가본 곳은 유럽피안 어드벤처 내에 있는 중국식 레스토랑 차이나문입니다.


더운날 웬 중국 요리? 하실텐데 모르시는 말씀! ^^


여러분의 빼앗긴 입맛을 다시 살려드릴 메뉴 추천해 드릴게요!

 

 

차이나문에서는 지금 두가지 여름메뉴가 판매중인데요.


첫번째 메뉴는 중화냉면입니다.


소고기 육수와 동치미 육수를 섞어 만든 중국식 냉면으로 우리 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게 새롭게 만든 메뉴인데요. 해산물과 쫄깃한 면발 그 위에 오리고기가 새콤한 살얼음 동동 육수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개운한 맛. 특히 해파리와 면이 함께 씹히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국물까지 싹싹 깨끗히 비웠네요 ^^;


여름엔 누가 뭐래도 역시 냉면이 최고! 그 중에서도 최고는 중화냉면!

 

  

두번째 메뉴는 해물 냉짜장면입니다.


짜장면이 시원하다는 것 상상이 되시나요? 저도 처음엔 짜장면이 차가우면 무슨맛일까? 했는데... 와우!

 

짜장면은 기름이 많이 들어가 건강을 생각하시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게 되는 메뉴인데요. 냉짜장면은 기름이 많이 들어가게 되면 응고되기 때문에 기름을 적게 넣어 다이어트 하시는 분께도 제격!


또 면을 찬물에 식혀 탄력이 있고 쫀득해서 식감도 아주 좋네요.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약간 매운맛이 첨가되었다고 하는데 차가워서인지 전~혀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이 날 함께 한 부모님, 저희 아이도 너무 맛있게 먹고 강추한 메뉴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그 맛을 알고 찾아와주시는 차이나문.


답답하고 더운 여름 창문으로 포시즌스 가든이 펼쳐지는 곳에서 시원한 여름메뉴 즐기시면 가슴이 뻥 뚫리실거에요. ^^


  

다음 방문한 맛집은 차이나문 바로 옆에 있는 카페 피오리오입니다.


커피 & 차, 그리고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는 이곳의 여름 메뉴는 팥빙수!

  

 

더운 날에 먹으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별미 중에 별미 팥빙수.


곱게 갈은 얼음 위에 팥과 아몬드 그 위에 쫀득쫀득한 인절미 떡과 가루가 솔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네요. 



에버랜드 어트랙션과 공연을 즐기고 잠시 팥빙수 먹으며 더위를 식혀보세요. 


추가로 알려드릴 소식은 에버랜드 SNS로 올라와 많은 사람들을 한여름 닭살돋게 만든 시원~~~~한 빙수 모음! 


"에버랜드에 이렇게 많은 빙수가???" 올 여름이 가기 전에 다 먹어보려구요! ^-^

 




 

무더운 여름, 방 안에만 있으실 건가요? 


아이들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시원한 별미 즐기며 무더위 한방에 날려버리세요~!


에버랜드 여름메뉴는 8월 말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놓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