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서울 근교의 손 꼽히는 단풍놀이 명소, 에버랜드♣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블로그 기자단 2기 금윤혜입니다^^


저는 에버랜드의 블로그 기자단으로서 여러분께 장미축제, 할로윈 축제를 지나 이제 크리스마스판타지와 같은 겨울축제까지~ 에버랜드의 다양한 풍경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의 계절마다 변하는 풍경들이 저에게는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분께 에버랜드의 풍경을 예쁜 사진과 함께 저의 감정을 전달할 때 가장 행복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풍으로 물든 에버랜드의 가을 풍경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소개해드릴 사진들은 할로윈 축제 마지막 날 풍경이지만, 울긋불긋 단풍은 11월 초까지도 물들어있을거라고 하네요. 서두르셔요~ 



   


서울 근교의 단풍 놀이 명소로 유명한 곳은 단연 에버랜드!

물론 등산하는 것도 좋고, 먼 지역으로 나가는 것도 좋지만, 가볍게 산책하며 놀이기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에버랜드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중간고사가 끝나자마자 에버랜드로 단풍 구경을 다녀왔답니다! 


지금 에버랜드는 단풍나무와 은행나무 등 수천 그루의 알록달록 나뭇잎과 국화 꽃이 함께 어우러져 가을 분위기가 아주 무르익었어요.



에버랜드의 사계절을 느끼고 싶다면, 포시즌 가든으로~

  

에버랜드에서 어딜 가나 모두 예쁘게 물든 단풍들이 있지만, 이국적인 주변 환경, 예쁜 꽃들과 단풍나무들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포시즌 가든에서야 말로 단풍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포시즌 가든에서 나와 카니발 광장으로 걸어 내려 오면, 알콩달콩한 커플들이 천천히 산책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 이러한 모습이 나올 수 있는 건 다른 놀이동산이 가지지 못한 에버랜드만의 장점인 것 같아요. 놀이기구는 몰론 천천히 함께 걸으면서 이야기하고 단풍구경까지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




포시즌 가든, 카니발 광장 이외에도 에버랜드에서 걷는 곳곳 마다 오색빛깔로 물든 가을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으세요!!! 11월 초까지 절정을 이룰 전망이랍니다.




그리고 에버랜드의 장미원 변천 분수와 바닥 분수 주변에서 겨울을 준비하는 늦가을 에버랜드 만날 수 있는 ‘가을 사진전’을 11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사진으로 담겨진 그림과 같은 에버랜드 풍경, 우리가 미처 보지 못한 에버랜드의 풍광을 천천히 둘러보실 수 있으세요^^.


이번 주말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에버랜드의 겨울로 향하는 초입을 한껏 만끽하러 놀러 오세요>_<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268 2269 2270 2271 2272 2273 2274 2275 2276 ··· 2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