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겨울철, 오후4시 이후에 즐기는 에버랜드

 

겨울철, 춥다고 실내에만 있기에는 뭔가 심심하시죠?


에버랜드, SNS를 통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본 사진들은 예쁘고 정말 좋은데... 망설이는 이유?! 

"에버랜드는 하루 제대로 잡고 가는 곳!" 이라는 생각 때문이실 텐데요. 


일과를 어느 정도 마무리 하고 오후 시간대부터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겨울철 오후의 에버랜드를 소개해볼까해요. 일명 “오후4시 이후 에버랜드 즐기기!” 


오후에 도착한 에버랜드는 날씨는 조금 꾸물꾸물했지만, 해가 비추는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에버랜드는 겨울철 축제로 “스노우축제”를 3월 1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다함께 들어가볼까요?



사계절마다 신비하게 바뀌는 에버랜드의 생명의 나무이죠. 매직트리는 아름다운 겨울의 빛을 담고 있네요.



그 다음 얼마전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 뽀로로 3d 극장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추위를 달래기 위해서 뽀로로를 만나보기로 했습니다~ 



우주를 여행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뽀로로를 먼저 만나보기전에는 우주여행을 준비하는 에디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뽀로로를 만나고 나서, 신나는 어트랙션을 즐기기 위해 움직이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를 만나볼 수 있는 포토타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전보다 더욱 귀여워진 얼굴과 몸으로 사진을 찍어주었지요! 



겨울철에만 특별히 샐러드바로 바뀌어서 운영하는 오리엔탈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정~말 좋았습니다.





좀 더 신나는 어트랙션을 타기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야외가 춥긴하지만, 타다보면 스릴에 무색해진다는 바람! 바람을 맞서고 허리케인하고 로데오를 탔습니다 ㅎㅎ 추...추웠지만, 스릴과 재미를 포기할 수는 없네요~ 



겨울철이라 해가 빨리지기 때문에, 더 늦기전에 겨울철의 최고 어트랙션인 스노우버스터! 

일명 눈.썰.매. 를 타러갔습니다.  신나게 노느라.. 정작 눈썰매타는 모습이 없네요 ㅜㅜ 카메라는 저멀리 팽겨치고... 에버랜드 페이스북 에서 사진을 슬쩍!^^




해가 지고 조금씩 어두워지니까 가로등이 켜지고, 야간 조명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반짝반짝 다양한 색깔의 빛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을 볼 수 있었어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소원도 빌어보고 ~ 친구들과 같이 기념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겨울철,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오후를 만들어보세요~! 



# 에버랜드 오후4시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방법!


특히 에버랜드 SNS를 이용하면 조금 더 빠르고 쉽게! 할인이벤트를 찾아볼 수 있어요. 혹시 그냥 지나칠수 있는 할인혜택! 미리 체크해보고 꼭 할인받으세요! 



1. 홈페이지에 있는 할인이벤트들을 찾아본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에버랜드 카톡 친구를 추가하고 할인정보를 받아본다.  


(위의 이미지는 12월에 발행된 메세지 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토모 2015.01.06 21:42 ADDR 수정/삭제 답글

    공감하고 가지요~~

1 ···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