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따뜻하게 즐기는 이색 캐리비안 베이

 야외 유수풀 550미터 전구간 운영 … 폐열 활용 수온 30℃ 이상

  36∼41℃ 야외 스파, 바데풀 … '뜨끈' 노천 온천 분위기 만끽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은 17시 이후 에버랜드 1만원에 이용

  친구, 연인, 가족 단위 손님 위한 2~5인 패키지 할인도 선보여



국내 워터파크 문화를 선도해온 캐리비안 베이가 겨울철 나들이에 나선 손님들에게 따뜻하고 이색적인 물놀이 체험을 선사합니다.


겨울 시즌의 캐리비안 베이는 △다른 계절에 비해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수풀, 스파 등 높은 수온의 풀장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한 이용이 가능해 이색 겨울 즐길 거리를 찾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두에게 안성맞춤인데요.


그 중에서 캐리비안 베이 실내외를 연결하며 유유히 흐르는 유수풀은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긴 채 설경을 구경할 수 있어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철에도 성수기와 동일하게 야외 전 구간을 오픈함으로써 국내 최장 길이인 550미터 유수풀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유수풀 뿐만 아니라 모든 풀장의 온도가 30∼32도 이상으로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데, 지난 해부터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난방에 활용해 난방비도 절감하고, 이산화탄소 발생량도 줄이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수풀 주변으로 노천 온천 분위기의 다양한 야외 스파들이 36∼41도의 '뜨끈'한 수온을 유지하고 있는데, 강한 물살을 이용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이 특히 손님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불어 파도풀, 다이빙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등의 수중 시설이 실내에 모여 있는 '아쿠아틱 센터'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고, 독립 가옥 형태의 휴식 시설인 '스파 빌리지'와 '아쿠아틱 카바나'도 이색적인 나들이나 데이트 명소로 적합합니다.


한편 이달 말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화려한 빛의 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 야간(17시 이후)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 낮에는 따뜻한 물놀이를, 밤에는 환상적인 로맨틱 데이트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매표소에 캐리비안 베이 당일 이용권을 제시하면 특별가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리비안 베이는 가족,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의 손님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커플 패키지권'과 '삼삼오오 패키지권'을 마련해 2~5인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3인 이상부터는 츄러스, 치킨팝콘 등 캐리비안 베이 인기 스낵도 함께 증정합니다.


패키지권을 구입하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가거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됩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평일 10시부터 18시, 토요일은 9시 30분부터 19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9시 30분부터 18시까지 운영됩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