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 19.

오후4시, 에버랜드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시간!



 

겨울철, 춥다고 실내에만 있기에는 뭔가 심심하시죠?

추운 아침이 아닌 따뜻해지는 오후부터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겨울철 오후의 에버랜드를 소개해볼까해요.  일명 “오후4시 이후 에버랜드 즐기기!”


오후에 도착한 에버랜드는 날씨는 조금 꾸물꾸물했지만, 해가 비추는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에버랜드는 겨울철 축제가 한창인데요. “스노우페스티벌”은 3월 1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사계절마다 신비하게 바뀌는 에버랜드의 생명의 나무이죠. 매직트리는 아름다운 겨울의 빛을 담고 있네요.



그 다음 얼마전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 뽀로로 3D 극장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추위를 달래기 위해서 따뜻한 실내 극장에서 뽀로로를 만나보기로 했습니다~ 



우주를 여행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뽀로로를 먼저 만나보기전에는 우주여행을 준비하는 에디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뽀로로를 만나고 나서, 신나는 어트랙션을 즐기기 위해 움직이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를 만나볼 수 있는 포토타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겨울철에만 특별히 샐러드바로 바뀌어서 운영하는 오리엔탈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정말 좋았습니다.




좀 더 신나는 어트랙션을 타기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야외가 춥긴하지만, 타다보면 스릴에 무색해진다는 바람! 겨울 바람을 맞서고 한참을 허리케인과 로데오를 탔습니다 ㅎㅎ 얼굴을 스치는 찬 바람도 저의 스릴 열정을 식힐 수는 없었죠!!  



겨울철이라 해가 빨리지기 때문에, 더 늦기전에 겨울철의 최고 어트랙션인 스노우버스터! 

일명 눈.썰.매. 를 타러갔습니다.  신나게 노느라.. 정작 눈썰매타는 모습이 없네요 ㅜㅜ 카메라는 저멀리 팽겨치고.. 




해가 지고 조금씩 어두워지니까 가로등이 켜지고, 야간 조명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반짝반짝 다양한 색깔의 빛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을 볼 수 있었어요. 멋지죠?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소원도 빌어보고 ~ 친구들과 같이 기념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겨울철,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오후를 만들어보세요! 


# 에버랜드 오후 시간을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특히 에버랜드 SNS를 이용하면 조금 더 빠르고 쉽게! 할인이벤트를 찾아볼 수 있어요. 혹시 몰라 지나칠수 있는 할인혜택! 미리 체크해보고 꼭 할인받아보세요! 



1.  홈페이지에 있는 할인이벤트들을 찾아본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PC접속  ☞ 모바일접속)

2. 에버랜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할인정보를 받아본다.  

3. 에버랜드 SNS 친구 맺고 수시로 올라오는 할인 정보에 귀 기울인다.

참 쉽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