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맛과 멋이 있는 에버랜드 겨울철 먹거리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에버랜드를 따뜻하게 즐기기 위한 필수 코스!

바로 에버랜드가 선보이는 특별한 겨울 메뉴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 찾아온 위드 에버랜드 2기 기자 손승은입니다.



저희 가족이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스노우 버스터를 타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들른 알프스쿠체입니다.


유럽 노천카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 알프스쿠체에서는 피자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크리스마스 윈터 떠먹는 피자 세트'와 '튀김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야외에서도 머리 위쪽에 히터가 있어 추운 날에도 겨울 분위기 즐기며 따뜻한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  인기지수   ★

•  군침지수      


슬라이스 치즈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가 맛있게 올라가 있는 크리스마스 윈터 떠먹는 피자.

살짝만 포크로 떠봐도 치즈가 쭉~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쫀득쫀득하고 토핑으로 올라간 베이컨과 감자가 씹히는 맛이 일품인 피자입니다. 가격도 단품 13,300원, 음료가 추가되는 세트는 14,300원. 가격 대비 꽤 맛있는 피자 적극 추천합니다.



•  인기지수    

•  군침지수  



추운 겨울에 빠질 수 없는 메뉴는 단연 우동이겠죠! 쿠체 스페셜 튀김 우동은 눈썰매를 즐기고 내려와서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랍니다.


바삭한 튀김과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어우러져 그 궁합이 최고! 시~원한 국물 또한 일품이네요. 

스노우버스터를 즐기셨다면 꼭 맛보셔야 합니다.

  


스노우버스터를 신 나게 즐기니 금세 허기가 지네요. 피자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저녁 메뉴도 피자 당첨!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눈 내리는 갈릭 피자"를 판매한다는 캐스터 분의 얘기를 듣고 쿠치나 마리오로 가보았습니다.


'마리오 아저씨의 부엌'이란 뜻의 피자&파스타 전문 레스토랑 쿠치나 마이오는 장미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후회 없는 곳이랍니다.





화덕에 바로 구워 나온 피자 '눈 내리는 갈릭 슈림프 피자'는 바삭바삭한 도우 위에 달콤한 블루베리, 고소한 갈릭, 쫀득하게 씹히는 치즈와 새우의 궁합이 딱 어우러져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한번 들면 손을 놓을 수 없게 됩니다.


가장 마지막에 남은 한 조각은 어쩔 수 없이 가위바위보로 결정.먹지 못하면 억울해지는 맛!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피자, 얇은 도우와 바삭한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인기지수       

•  군침지수  ★☆   


!!! 맛있는 피자를 먹고 나오니 눈이 펑펑 내리기 시작하는 거 아니겠어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야경을 배경으로 에버랜드에 눈이 내리니 더욱 환상적이었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로맨틱 바.


 



 로맨틱 바에서 따뜻한 칵테일 스마노프 허니 유자, 자몽 그리고 베일리스 밀크를 주문하고 로맨틱 버스 안으로~


따뜻한 버스 안에서는 칵테일, 맥주, 초콜릿 등과 함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

 




세 가지 음료 다 맛있었지만 스마노프 허니 유자가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유자 향이 버스 안에 가득 퍼져 맛과 향, 모두 만족스러웠던 음료랍니다.


따뜻한 칵테일 한잔 마시니 추위는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아무리 추워도 한번 들어가면 집에 돌아가기 싫어지는 곳.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맛있는 에버랜드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어 더 즐거워지는 곳.


에버랜드에서 특별한 겨울을 즐겨 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982 1983 1984 1985 1986 1987 1988 1989 1990 ··· 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