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요리경연대회 현장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기자단의 김미희기자입니다.
지난 13일에 에버랜드에서는 '제2회 에버랜드 요리경연대회'가 열렸었는데요~ 올해부터 사내행사가 아닌 고객평가단 참여가 가능하다고해서 저도 발빠르게 참여하고 왔답니다. 제2회 에버랜드 요리 경연대회 이모저모, 지금 알려드려요!

 

 

 

 

이날 에버랜드 요리대회는 한식전문 레스토랑 한가람에서 열렸었는데요~ 제가 도착해보니 이미 많은 준비가 되어있고, 조리사님들이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계시더라구요. 이날 총 100여종이 넘는 요리들이 출품되서 그런지 규모도 아주 어마어마 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1번 요리가 시작! 조리사님들 표정에서 설레임도 발견할수 있었구요, 저도 어떤요리들이 출품됐을지 막 기대가 되더라고요~

 

 


곧이어 제 2회 에버랜드 요리 경연대회 시작을 알리는 개회사가 시작되고, 정식으로 요리대회가 시작됐답니다.

 

 

 

 

요리대회에서는 이렇게 정말 세심하고 아름다운 과일공예부터

 

 


다양하고, 개성넘치는 요리들이 많이 출품이 되었었는데요

 

 


우리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를 이용한 요리도 있었고,

 

 


아이들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를 이용한 요리도 있었고요.

 

 


이어서....드디어!!! 임직원분들과 고객평가단이 평가를 하는 시간~~

 

 


저도 고객평가단으로 당당하게 참여해서 많은 요리들에 점수를 드렸는데요!

 

 

 

 

 

 

다양한 요리들은 이렇게 조금씩 시식을 하며 평가도 하고, 질문도 하고, 요리를 하는 주부로서 궁금한 것들도 다 물어보고 먹어본 자리였답니다.

 

 


조리사님들은 이렇게 자신이 만든 요리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시고, 귀찮을 정도로 질문을 하는 저에게 아주 친절히 다 답을 해주셨어요.

 

 

 

하나하나 맛볼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요리들을 직접 담아도 주셨어요.

 

 

 

그리고 막간을 이용한 이벤트, 과일 돌려깍기! 길게깍기 이벤트도 열렸는데요,

 

 

 

 

조리사님들 열기가 아주 대단했어요. 과일을 돌려 깍는 솜씨가 아주 현란하시더라고요.

 

 


이어 요리경연대회가 얼추 마무리가 되고, 먹어본 요리에 대해 평가도 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평가된 요리들은 나중에 에버랜드에서 출시도 된다고 하니 제가 점수드린 요리들을 꼭 다시 먹을수 있기를 기대하며 스티커를 붙였답니다.

 

 

 
마지막으로 작년 한해 동안 가장 실적이 좋았던 요리들에 대한 평가와 시상도 있었고,1등한 조리사들은 해외탐방의 기회도 부상으로 주어져 조리사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든 요리경연대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고객평가단으로 잠시 참여했지만 정말 에버랜드의 식음을 만드시는 조리사님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는 아주 소중한 자리였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132 2133 2134 2135 2136 2137 2138 2139 2140 ··· 2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