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제일모직 골프클럽 "2015년 개장 이벤트"

3개 골프장(글렌로스, 가평·안성베네스트)

             2월말까지 개장맞이 '호락호락(好樂好樂)' 이벤트 개최


· 포근한 겨울맞아 예년보다 일주일 일찍 개장

· 주중 그린피 5만원, 방문 횟수 스탬프 랠리, 고객 이름에 '양'자 있는 팀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 등

· 가평베네스트, 양파(Double Par)한 고객 팀엔 '양파 스프' 이색 제공

 


8년만에 가장 포근한 겨울을 맞아 지난해보다 일주일 가량 일찍 개장하는 제일모직의 3개 골프클럽 (글렌로스 1월 31일, 가평·안성베네스트 2월 6일)이 시즌 개장을 기념해 이 달 31일부터 '호락호락(好樂好樂)'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평 베네스트의 전경>

 

제일모직은 지난 동계 휴장 기간동안 더욱 업그레이드된 코스 품질과 품격 높은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시즌을 새롭게 시작하는 골퍼들을 위해 한층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선, 세 골프장 모두 하루 3개 티타임에 한해 주중 그린피 5만원이라는 깜짝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폭이 큰 만큼 알뜰 골퍼들에게 인기 만점일 전망인데요.


골프장별 할인 행사 티타임은 골프삼성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즉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청양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또 하나의 특별 이벤트는 '양 달리자' 스탬프 랠리다. 방문 횟수만큼 골프삼성 모바일 앱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기간에 2회 방문한 고객에게는 '행운의 청양 로고볼'을 4회 방문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 중 이름에 '양'자가 들어간 고객이 있으면 해당 팀 전원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양마니 복마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외에도 양의 해를 맞아 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도록 골프장별로 재미있는 '의기 양양' 이벤트들을 마련했습니다.

 

가평베네스트에서는 양파(Double Par)를 기록한 고객이 동반자들에게 양파 스프를 무료로 대접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동반 라운딩한 동료들의 추위를 녹이고 혈압, 당뇨 등 각종 질환 예방에 탁월한 양파를 섭취하는 1석 2조의 효과가 기대됩니다.(안성베네스트에서는 데일리샐러드 제공)

 

글렌로스에서는 개장을 맞아 찾아 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영양만점 '구운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상세 이벤트 내용은 제일모직 통합예약실(☎ 1577-9727)과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 모바일앱 '골프삼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