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아이와 에버랜드 즐기기 꿀팁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기자단 2기 김미희기자입니다.
얼마전 초등학생 큰딸의 학교가 개교기념일이었어요. 그래서 아이와 오랫만에 에버랜드에서 데이트를 하고왔답니다. 항상 동생과 함께하다가..엄마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을 에버랜드 데이트코스 살짝 소개하려합니다~

 

제일 먼저 입장하자 달려간 곳은.. 시간이 지날수록 바빠지는 주토피아로~~ 주토피아로 가는길에 다리를 올리며 자는 사자들도 볼수 있었어요. 자는 모습이 사람과 어찌나 비슷한지ㅋㅋ

 

 


제일 먼저 간곳은 바로 사파리!! 아이들과 함께 왔을 때 빠지면 안될 어트랙션이죠. 요즘 같이 폭염엔 아주 시원하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함을 주는 사파리랍니다ㅎㅎ

 

 


그리고 사파리 이용하실땐 꼭 백호와 눈을 마주쳐보세요~
슬쩍 팁을 드리면 백호와 눈이 마주치면 부귀영화가 따라온대요!
(근데 제눈은 절대 안보더라구요ㅠ.ㅠ)

 

 

 

이어 바쁘게 이동한 곳은 저멀리..타요카페와 캐릭토리움이 보이는 매직랜드에요~

 

 



여기에 요즘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시크릿쥬쥬 비행기를 운행한다고 해서 저도 따님을 기쁘게하고자 가봤어요~ 아직 많은 공주님들이 모르시는지 제가 갔을땐 정말 한산했는데요~

 

 


이것이 바로 시크릿쥬쥬 비행기~
보자마자 귀엽다를 연발했는데 넘 귀엽지 않나요?
공주님들 보면 정말 뿅 갈듯한 자태의 비행기랍니다~~

 

 


비행기라 실제로 이렇게 날아간답니다ㅎㅎ

 

 


사실 8살 따님 탈기 전에는 시시해하더니만.. 무려 4번을 타셨다는..소식을 살짝 전하면서요.
아마 공주님들 요 시크릿쥬쥬 비행기 보여주면 엄마아빠에게 뽀뽀를 마구 날려주지 않을까 싶네요~~

 

 

 

시크릿쥬쥬 캐릭터들과 사진도 한번 찍구요~

 

 

 

이어 이동한 곳은요~요즘 에버랜드에서는 30주년 기념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죠!

 


그래서 저도 따님과 분위기도 잡을겸..ㅋㅋ
장미원에 갔답니다~~

 

 


너무나 어여쁘고 매혹적인 장미꽃도 실컷 보구요~

 
장미원에서는 장미축제 천연 로즈 제품 만들기 체험도 할수 있어서
저도 아이와 함께 다양한 천연로즈제품들 만들어 보았어요!

 

 


저희가 첫손님인지..아주 분주하게, 그리고 아주 친절하게 준비해주셨어요~

 

 


제일 먼저 로즈캔들 만들기!


 

아이가 직접 제품들을 꾸밀수 있는 스티커도 붙여보구요~

 


직접 로즈오일 등의 재료들도 첨가하구요~

 

 


저와함께..디자인도 고민하며 다양한 작품(?)들 만들었는데요,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로즈향 가득 맡으며 로즈제품들 만드니 기분도 좋아지고, 아이가 재밌어하니 저도 좋더라구요.

 

 


아이가 혼자만든 립밤이에요~
넘 이쁘죠?

 

 

 

이게 다 아이가 만든 작품들이었는데요. 사랑하는 연인들끼리 만들어서 서로 선물해도 좋을것 같네요~

로즈체험만들기는 장미원 바닥분수 근처에서 가능한데요~ 오픈시간은 12시이후이니 참고하세요!


 


로즈체험한후 이동한곳은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공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연 '보물섬'이 열리는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 예전에는 '내사랑타잔'이라는 공연으로 아주 인기가 많았는데요, 얼마전 리뉴얼되어서 보물섬으로 바뀌었어요. 정말 재치만발 유머폭발하는,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 볼수 있는 강추하고 싶은 공연이랍니다.

 

 


특히 공연시간이 오후라.. 슬쩍 돌아다니다가 시간맞춰 공연을 보시면 잠시 휴식도 되고, 더위도 피할수 있는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재밌는..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공연이에요!

 

 

 


그래서 슬쩍 보여드리면.. 이렇게 동물들의 애교를 볼수 있구요~~ 사육사님들의 재치도 볼수 있답니다.

보물섬이 끝난뒤에는 빠르게 이동하셔서 맞은편에서 열리는 물개공연도 함께 즐겨보시구요!

 

 


이어 여러가지 어트랙션들을 즐기며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냈는데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어트랙션은..바로 헬리사이클~~

 

 

 

넘 귀여운 헬리사이클..ㅋㅋ
요건 연인들 함께 타시라고..ㅋㅋ
엄마와 아이가 타면 체력이 안좋으신 엄마는 조금 힘들어서 아이가 타자고해도..다른걸로 유도하시라고 슬쩍 말씀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이렇게 타는사람이 직접 밟아야가는 페달 어트랙션이라 ^^:
(대신 다이어트에는 강추에요!ㅎㅎ)

 

 


아이들 개교기념일에 뭐할까 고민하지마시고,
에버랜드에서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627 2628 2629 2630 2631 2632 2633 2634 2635 ··· 3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