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캐리비안 베이, 야외시설 연장 운영 돌입

한 여름의 짜릿함을 가을까지 쭉~

캐리비안 베이, 야외시설 연장 운영 돌입

 

 

 ◇ 메가스톰, 야외 파도풀, 어드벤처풀 등 10월 4일까지 운영

     - 실내 전체, 야외 유수풀, 노천 스파 등은 연중 운영

 

◇ 따뜻한 캐리비안 베이… 폐열 난방 통해 수온 27도 이상 유지

     - 9월말까지 삼성카드 결제하면 캐리비안 베이 1만원에 이용

 

  

 

□ 캐리비안 베이가 메가 스톰, 야외 파도풀, 어드벤처풀 등 인기 야외 시설을 10월 4일까지 운영하며, 한 여름의 짜릿한 물놀이 체험을 가을까지 이어 갑니다. 무엇보다 선선해지는 날씨에 다소 추울 거라는 생각과 달리 지난 해부터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난방에 활용함으로써, 파도풀, 유수풀 등 야외 풀장의 온도가 27도 이상으로 따뜻하게 유지돼 손님들은 따뜻하고 이색적인 가을 물놀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 시즌의 캐리비안 베이는 타 계절에 비해 여유롭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스톰', '야외 파도풀' 등 10월 4일까지 운영

 

□ 현재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전체 시설 뿐만 아니라, 메가스톰, 야외 파도풀, 야외 유수풀, 어드벤처풀 등 야외 시설을 따뜻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중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며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복합 워터슬라이드 '메가스톰'은 가을에 접어들며 대기시간이 크게 줄어, 워터파크 스릴 마니아에게는 지금이 '신상(新商)' 슬라이드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최적기라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유수풀, 스파 등 따뜻한 노천 물에 몸을 담그고 시원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 울긋불긋 물들어 가는 단풍을 감상하는 것도 가을철 캐리비안 베이만의 묘미입니다.

 

현재 운영되는 야외 시설 중 '메가스톰', '야외 파도풀', '어드벤처풀'은 10월 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전체 실내 시설과 야외 유수풀, 노천 스파 등은 연중 운영됩니다.

 

가을철 알뜰하게 즐기는 캐리비안 베이

 

□ 한편 이 달 말까지 제휴카드로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사전 예매 시 본인은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2만원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본인은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종류와 사전 예매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 '스마트 예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결제자 본인을 제외한 동반인은 홈페이지 쿠폰을 제시할 경우 3명까지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213 2214 2215 2216 2217 2218 2219 2220 2221 ··· 3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