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11.

에버랜드 설 연휴 특별행사 200% 즐기기

이번 설 연휴는 차~암 길었죠?! 연휴동안 가족들과 함께 에버랜드 나들이를 하셨다면 더없이화목한 연휴였을 것 같은데요. 에버랜드에서는 가족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설 특별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떤 행사들이 있었는지 제가 소개해 드릴게요.^^ 



에버랜드에서 붉은 원숭이해의 福을 나눠드립니다~



나를 닮은 원숭이가 복을 준다~ 원숭이 캐리커처!


인기 일러스트 작가 세 명이 나를 닮은 원숭이 캐리커처를 직접 그려준다고 합니다. 우왓! 그냥 원숭이도 아니고 나를 닮은 원숭이라~ 과연 어떤 작품(?)이 나올 지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제가 한 번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원숭이 캐리커처는 동물타기 지역(알파인 빌리지 입구 맞은 편)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뭔가 대단함이 느껴지시는 일러스트 작가 분들이 두 팔을 걷어 붙이고, 손이 까맣게 되도록 열심히 손님들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계셨는데요~ 조금이라도 예쁘게 그려주셨으면 하는 마음이신지, 자녀들의 얼굴을 몇 번이고 만져주시는 부모님들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캐리커처를 그리는 곳은 따뜻한 움막 안이라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저도 한 번 그려달라 부탁을 할까 했지만, 어린이 손님들이 워낙 많아 민폐는 아닐까 싶어 입구에 붙어있던 예시 작품을 사진으로 남겨왔어요~ ! 어떤 모델을 보고 그리셨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귀엽고 앙증맞은 얼굴의 원숭이네요~ 호호호~!! 귀엽고 앙증맞은 원숭이도 좋지만, 가족 중에 정말 개성 있는 특징이 있는 분이 도전하시면 더 재미있는 작품도 탄생할 수 있을 듯?!

 



레니와 라라의 설맞이 그리팅!!

이제 동물 타기 지역에서 카니발 광장으로 이동해 봅니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2.6()~2.10()까지 4일 간, 12:40/14:50에 레니와 라라의 설맞이 그리팅이 진행됐는데요.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라라의 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짜잔~ 먼저 제기를 들고 열심히 제기차기를 하고 있는 레니를 찾았습니다! 우와~ 레니다!!! 하며 달려가니 멋진 포즈를 취해줬네요~ 그럼 라라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여기에 있다!!! 라라는 소고가 있는 곳에서 어린이 친구랑 함께 열심히 소고를 치고 있었네요~ 다홍빛 한복치마를 입은 라라의 모습이 너무 곱네요


 


흥부와 놀부, 민속놀이 한마당

카니발 광장에서는 레니와 라라의 설맞이 그리팅과 더불어, 다양한 한국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많은 준비를 했는데요.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 함께 살펴 볼까요?!

 


먼저, 아까 레니가 있던 곳에는 제기차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제기를 가져다가 가족들과 함께 열심히 차 보세요! 부모님들은 옛 추억을 회상하면서, 아이들은 몰랐던 전통놀이를 배우면서 즐기다 보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죠?


 


라라가 있던 곳에는 소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도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에 음악시간에 열심히 소고 치는 법을 배웠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이 곳에서 역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신나게 소고를 치며 노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습니다~

 


오잉? 이건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네요! 바로 한국 전통 팽이입니다. 인사동이나 민속촌에 가야만 볼 수 있을 법한 전통팽이!! 요즘 아이들은 이 팽이를 알까요? 저도 예전에 한 번 보고 돌려본 적이 있는데 정말 어렵더라고요

 


가족분들이 열심히 팽이를 쳐 보려고 하는 모습인데요. 아버지로 보이시는 분도 이런 팽이는 많이 돌려 본 경험이 없으신지 설명은 계속하시는데, 말처럼 잘 쳐지지 않는 팽이…T_T 그래도 즐거워 보이는 가족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상모 돌리기입니다! 요건 그래도 많이들 본 물건이죠? 전통 공연에도 등장하지만, 요새는 현대의 퓨전 공연에도 자주 등장해서 익숙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도 보기만 했지 직접 돌려 본 적은 없어 이 참에 한 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다른 가족분들도 상모를 쓰고 열심히는 돌려보는데, 이게 보기보다 쉽진 않습니다. 거울이라도 보면서 돌리면 잘 돌리고 있나 확인하면서 하겠는데, 도통 보이질 않아서 몇 번 돌리다 보면 꼬여있고생각보다 어렵네요… T_T




그 외에도 이렇게 윷놀이를 할 수 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고요. 투호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막연히 그냥 체험 해 보기보다는 가족들과 함께 새뱃돈을 걸고(?!) 내기를 하면서 즐기면 더욱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 외에도, 에버랜드의 대표 겨울공연인 윈터 플레이 타임’,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문라이트 포토파티 그리고 로맨틱 포토타임도 즐기시고, 저녁에는 환상적인 빛의 축제 로맨스 인 더 스카이까지 즐긴다면, 더욱 잊지 못할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명절증후군, 황금연휴 후유증에 힘든 분들, 이번 주말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가족 가들이 하세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