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이건 꼭 사야해!! 에버랜드는 지금 세일 중~

깜짝 퀴즈~! 듣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눈이 커지고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단어, 정신 바짝 차리지 않으면 양 손 가득 쇼핑백을 들게 만드는 이 단어는? 에버랜드 



정답은 바로 ‘세일’!  

꼭 사려고 생각했던 물건이 아니라도 ‘세일’이라는 단어가 붙으면 나도 모르게 어느새 결제를 하고 있는 마법같은 일이 발생하죠… 이런 세일의 마법이 에버랜드에서도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에버랜드에서는 겨울에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꼭 필요한 방한용품들이 세일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착한 가격의 방한용품들을 고객 맞춤형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곳곳에 눈길을 잡아끄는 SALE이라는 단어가 붙어있어요~ 이왕이면 가장 많은 상품들이 많은 곳에 들어가보는 게 좋겠죠? 에버랜드 출입구에서 가장 가까우면서도 넓고,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그랜드 엠포리엄>으로 향했습니다.




<그랜드 엠포리엄>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상품들~ 하지만 저는 흔들리지 않고 착한 가격의 세일 상품들이 많은 코너를 찾아갔어요. 상품 몇 개만 가져다 놓고 세일이라고 붙여놓은 가게들에 몇 번 낚인 적이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 에버랜드는 다르더라구요. 머리띠 모자에서부터 장갑, 모자, 옷 등등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세일하고 있어서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그럼 이제부터 맞춤형 추천서비스 시작해보겠습니다!



▶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추천 상품




사실 에버랜드의 대부분 용품들은 어린이들을 위한 것들이 정말 많아요~ 특히 동물 캐릭터로 만들어진 모자나 장갑, 털조끼 등을 입은 아이들을 보면 어찌나 깜찍한지! 에버랜드 방한용품들은 디자인적으로도 참 예쁘지만, 재질 또한 부드럽고 따뜻하게 만들어져 있어 체온조절이 아직은 잘 안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장갑은 단연 인기예요. 아무래도 손은 신체의 끝이다 보니 금방 차가워질 뿐 아니라 어트랙션을 탈 때는 손잡이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겨울철 에버랜드 방문시에는 필수템이라 할 수 있죠. 톡톡 튀는 백호 장갑 등 동물장갑도 있지만, 무난한 디자인의 일반 장갑도 있으니 취향 껏 고르실 수 있어요.



앗! 뾰족한 이 발톱의 주인공은 누구??



바로 커다란 사자와 곰 발바닥 장갑입니다. 개구쟁이 우리 아이에게 장갑 뿐 아니라 장난감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을 선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람이 쌩쌩 부는 날에는 손 뿐만 아니라 머리로 빠져나가는 열도 붙잡아야죠. 그럴 때는 귀여운 동물 모자를 추천드려요. 머리와 귀까지 덮어주어 보온성은 두 배로, 그리고 우리 아이의 깜찍함은 백 배 업 시켜줘서 막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있을 거랍니다.





이 외에도 아가들을 위한 털신발, 그리고 머리까지 푹 덮을 수 있는 아기 동물 담요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우리 아이의 취향에 맞게 골라주세요. 





▶ 달달한 커플 추천 상품 (이미 핫하겠지만, 더 핫해지시라고…)


에버랜드는 어트랙션 뿐 아니라 아름다운 포시즌스 가든 및 밤에는 불꽃놀이까지 펼쳐지기 때문에 정말 많은 커플 분들이 찾으시죠. 그래서 커플 아이템도 몇 가지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동물 머리띠는 많은 분들이 하고 다니시기 때문에 커플 분들에게는 이 넥워머 겸용 모자를 추천해드립니다! 가끔 보면, 데이트한다고 너무 코디에 신경 쓰신 나머지, 보온성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예쁘게만 옷을 입고 오는 분들이 보이시는데요.  감기 걸려서 사랑하는 사람을 걱정하게 만들지 마시고, 목과 머리를 따뜻하게 지켜주는 이 아이템으로 건강도 지키고, 예쁜 커플 사진도 많이 찍으세요!





에버랜드에서 옷도 판다는 사실 아셨나요? (에잇xx즈 말구요ㅎㅎ) 커플룩으로도 입을 수 있고 패밀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게 사이즈가 다양한 후드 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와 딱 어울리는 동물 친구들이 감각적으로 표현되어 있는 커플 후드티를 입는다면, 좀 더 돋보이는 커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셀카족 추천 상품 (이것과 함께라면 셀카 본능 업!)


인생 셀카를 찍기 위해 에버랜드에서 꼭 필요한 것! 그것은 바로 평소에는 할 수 없지만 가끔씩 착용하면 나의 숨겨진 귀여움을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물 머리띠입니다!

 



이런 셀카족이 겨울에도 마음 놓고 셀카 본능을 펼칠 수 있도록 에버랜드에서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었어요. 여름철과는 다르게 겨울철 나오는 동물 머리띠에는 귀마개까지 붙어있답니다! 귀여운 동물 귀는 물론, 찬 바람으로부터 귀까지 보호해주는 일석이조의 아이템~ 이것만 있다면 혼자 찍거나 친구들과 찍는 셀카에서 귀여움이 뚝뚝 흐를 거에요!




이건 위에서 아이들한테도 추천드렸던 동물 모자와 장갑인데요, 이것 역시 셀카족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특히 모자와 장갑을 세트로 맞추면, 어떤 동물이냐에 따라 순한 양처럼 보일 수도, 강한 호랑이처럼 보일 수도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제가 이 날 거의 생얼 수준이라 호피와 별로 어울리진 않았지만 만약 스모키를 했었더라면…. 그 날 에버랜드는 아마 제가 접수했을지도…..??




▶ ‘난 따뜻하고 무난한 게 좋아’ 하는 분들께 추천!  


한해 두해 나이를 먹으며 어느덧 동물모자와 동물 장갑을 하기 수줍어 하는 분들을 위해 무난하면서도 멋스럽기까지 한 아이템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북유럽풍 감성의 무늬가 돋보이는 귀마개와 장갑은 무채색 계열 위주라서 에버랜드에서 뿐 아니라 평소에도 사용하실 수 있어 실용성이 아주 좋답니다.



감기에 걸렸다고 에버랜드에서의 짜릿한 경험을 포기하실 순 없겠죠? 우중충한 마스크 대신 무난하면서도 색채 감각이 돋보이는 마스크를 쓰신다면, 사진도 예쁘게 나올 수 있을 거에요.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께는 아우터 위에 이중으로 걸칠 수 있는 담요를 추천합니다. 이 담요에는 모자와 더불어 여밈단추까지 있어서 상반신 전체를 찬 바람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어요. 




동물모자 대신 평소에도 쓸만한 모자들도 한 켠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비니, 일명 군밤장수모자, 귀까지 덮어주는 모자 등등…. 평소 옷 입는 스타일에 맞춰 하나 골라주시면 겨울 내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예요.





수족냉증이신 분들은 손도 손이지만 발 끝이 무척 차가워서 양털부츠를 신어도 부족하실텐데요, 그럴 때는 수면양말을 신어보세요. 보온성을 높이려면 종아리까지 덮어주는 목이 긴 수면양말을 신는 것이 좋답니다.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은 덤!^^




실내 기념품샵에서 뿐 아니라 에버랜드 곳곳에서 방한용품 세일이 진행되고 있어요. 세일하니 가격이 착해져서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살 수 있더라고요. 입춘이 지났지만, 4월까지는 큰 일교차에 꽃샘추위까지 있어서 썰렁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세일기간을 틈타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따뜻하고 예쁜 방한용품 마련해보세요 ^ㅡ^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373 2374 2375 2376 2377 2378 2379 2380 2381 ··· 3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