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18.

꽃샘추위엔? 에버랜드 포근 쉼터를 찾아라!

입춘도 지나고 이제 날씨가 한결 포근합니다. 다가오는 봄 기운에 흐뭇해 하며 에버랜드 나들이를 준비하고픈 요즘! 하지만 갑자기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찾아오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에는 에버랜드 곳곳에 준비되어 있는 웜존(Warm-Zone)을 활용해주는 센스! 


오늘은 에버랜드 곳곳에 있는 포근한 쉼터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 겨울 잠에서 깨어난 티익스프레스를 탄 후에는?


겨울 잠을 자고 일어난 티익스프레스를 타신 여러분...! 티익스프레스의 엄청난 속도와 위력에 놀라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티익스프레스 왼편에 있는 ‘플랜 인터네셔널, 지구촌 아이들의 꿈’ (플랜코리아 캠페인관)에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 곳의 내부는 따뜻하게 난방이 잘 되고 있을 뿐 아니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지구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팔찌 만들기 체험부터, 사진전까지 즐기다 보면 어느 새 훈훈해진 마음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 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스노우 사파리와 로스트밸리를 즐긴 후?!


하얀 세상 스노우 사파리 그리고 로스트밸리를 즐기신 후라면, ‘카페 정글캠프’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카페 정글캠프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 카페 정글캠프는 내부가 완전~ 따뜻할 뿐만 아니라, 맛있는 브런치들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내부는 이렇게 정글에 온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 앉아 있다 보면, 정말 정글 속에 와 있는 기분도 듭니다. 카페 정글캠프는 조명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셀카가 잘 나오는 명소 중에 명소라는 사실!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함께 예쁘고 멋진 포즈로 셀카를 한 장 남겨도 좋겠지요?



저는 겨울에만 한정 판매하는 따끈한 ‘루돌프 양송이스프’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은가요? 따뜻한 곳에 앉아 스프를 홀짝홀짝 먹다보니 어느새 몸 속부터 뜨끈뜨끈 해 졌습니다. 이 외에도, 커피 음료를 비롯하여 파니니와 같은 음식들도 팔고 있으니 조금 출출해지신 분들은 배를 채우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동물들의 낙원, 주토피아를 구경하신 후에는?


동물들의 낙원, 주토피아를 열심히 누비고 다닌 당신~  몽키밸리 앞 인디언 텐트로 오세요! 



귀여운 동물들을 구경하느라 열심히 돌아다니셨나요? 나의 귀와 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이 곳으로 와보세요~



따뜻한 스탠드형 난로가 준비되어 있는 인디언 텐트에는 벤치도 준비되어 있어 잠시 아픈 다리를 달래기 위해서도 좋습니다! 잠시 벤치에 앉아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수다를 떨다 보면 어느새 충전되는 나의 체력~! 다음 동물을 만나기 위한 힘이 생길 거예요~




■ 콜럼버스 대탐험을 다녀오신 여러분!! 잠시 쉬어가세요~


크디 큰 배를 타고 콜럼버스 대탐험을 다녀오신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탐험을 마친 여러분들을 위해 콜럼버스 대탐험 앞에는 작은 오두막이 있습니다. 오두막에 잠시 앉아 탐험 소감을 서로 나눠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오두막에는 벤치가 꽤 많이 준비되어 있고 넓기 때문에 탐험을 마친 많은 분들이 쉬어가는 곳입니다. 잠시 앉아 수다도 떨고, 다음엔 어느 곳을 갈 지 고민해 보세요!




■ 동화 속 세상, 이솝빌리지에서 즐거우셨나요?


동화 속 세상 이솝빌리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여러분, 특히 몸을 움직인 아이들보다는 즐겁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부모님들이 더욱 힘드셨을 텐데요! 그런 부모님들을 위해 (그러나 계속해서 놀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이솝빌리지의 “HIDE AWAY”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곳에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따뜻한 히터와 함께 벤치가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벤치에 앉아, 아직도 쌩쌩한 아이들은 작은 놀이기구를 이용하면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 카니발 광장에서 신나는 공연을 즐긴 후에는?


카니발 광장에서 신나는 공연을 즐긴 후에는 광장 한 쪽에 준비되어 있는 텐트에서 잠시 쉬어 가세요~ 신나는 공연을 관람하고 나서 잠시 체력을 보충하기 위에 아주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잠시 자리에 앉아 찍었던 사진들을 다시 한 번 보다 보면 웃음꽃이 활~짝!





■ 나는 유럽감성, 홀랜드 빌리지에서의 낭만적인 식사를!


겨울에도 유럽감성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홀랜드 빌리지 식당을 추천 해 드립니다. 실내에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 유럽식 요리들을 즐기다 보면 내가 와 있는 곳이 유럽인지, 에버랜드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실제로 제가 찾아갔던 이 날에도 많은 분들이 홀랜드 빌리지에 준비되어 있는 실내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에버랜드 홀랜드 빌리지는 사계절 내내 인기만점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저와 함께 에버랜드의 포근한 쉼터, 웜존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꽃샘추위 걱정에 망설였는데, 안심하고 에버랜드에 방문해 볼 마음이 조금은 생기신 것 같지 않나요?! 그럼 주저하지 말고 바로 오늘, 에버랜드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 보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