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최고 전망 갖춘 테라스 카페 오픈

에버랜드가 봄과 함께 새롭게 변신한 레스토랑을 오픈하며 튤립축제의 '맛' 체험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오는 1일 오픈하는 '가든테라스' '스낵버스터'에서는 싱그러운 봄꽃과 함께 환상적이고 로맨틱 분위기는 물론,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특선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먼저 '가든테라스'는 포시즌스가든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커피, 맥주, 식사 등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로 기존 카페피오리오와 버거카페가 합쳐져 탄생했다.

 

실내외 340석 규모의 '가든테라스'에서는 생과일주스, 커피, 맥주는 물론 패스츄리피자, 치즈그라탕, 샐러드 등 다양한 음료와 식사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유럽풍의 노천 카페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다.

 

특히 주간에는 120만 송이의 싱그러운 튤립을, 야간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최적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종합 분식 전문점인 '스낵버스터'도 200석 규모의 실내외 복합형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알파인 빌리지 입구 근처에 위치한 '스낵버스터'에서는 대표 메뉴인 '매콤 떡볶이'에 튀김, 치킨, 통오징어 등 원하는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고, 닭강정과 닭꼬치, 칵테일 맥주 등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메뉴도 다양화했다.

 

한편 튤립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에서는 한식, 중식, 양식, 스낵 등 새로운 메뉴 189종을 선보이며 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