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만 타니? 나는 쇼핑도 하고 카페 놀이도 즐긴다!


'에버랜드' 하면 짜릿한 놀이기구, 또는 형형색색의 꽃들이 가득한 포시즌스 가든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여러분, 에버랜드에는 이것 말고도 가야 할 곳이 너무나 많아요!ㅎㅎ 


그중에서도 저처럼 쇼핑과 카페 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필수코스 2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이 떠나보시죠+_+





<매직기프트샵>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마법의 기프트샵 



‘매직기프트샵’은 정문에 들어서면 보이는 커다란 매직트리가 있는 글로벌페어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사탕들이 가득한 캔디앤쿠키샵과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볼 수 있는 라시언메모리엄 사이에 있기 때문에 오가며 자주 보셨을 거예요.




매직기프트샵이라는 이름답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뿐 아니라 엄마아빠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다양한 상품들이 한가득이랍니다.





특히 에버랜드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밀 수 있도록 모자, 옷, 양말, 신발까지 다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에버랜드 온 기념으로 패밀리룩 맞춰 입기 참 좋겠더라고요!




에버랜드에 왔다면 귀엽거나 리얼한 핸드폰 케이스, 또는 회원권을 넣을 수 있는 동물 캐릭터 목걸이 하나쯤은 기념품으로 챙겨줘야겠죠? 


다른 동물 캐릭터도 다 귀엽지만, 바로 직전에 판다월드 다녀와서 그런지 오동통한 판다캐릭터 제품들이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




매직기프트샵 한 켠에는 아기자기한 아이 방이 꾸며져 있어요. 


식탁이며 쿠션, 벽에 걸린 그림들까지 하나같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어른인 저마저도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구요~ 


몇몇 아이들은 판다 쿠션 의자에 앉아서 자기 방도 이렇게 꾸며달라고ㅎㅎㅎ



 

요즘 들어 나이 들어감을 삭신 쑤심으로 경험하고 있는 저는 그중에서도 레서판다 모양의 기다란 쿠션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거 안고 자면 왠지 꿀잠이 솔솔 올 것만 같아요. 




우리 러바오, 아이바오가 귀엽고 깜찍한 행동으로 팬이 많아서 그런지 매직기프트샵에도 역시나 판다 관련 물품들이 많이 있어요. 


판다 식판, 스티커, 마그넷, 가방, 물시계까지! 판다 식판으로 밥 먹으면 판다처럼 귀여워질 수 있을 판다?




얼마 남지 않은 할로윈 데이를 겨냥한 상품들도 빠지지 않고 준비되어 있는 매직기프트샵. 


아이들 용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들까지 총망라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다 사랑받는 에버랜드의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에버랜드에서 가장 핫한 상품들을 한 눈에 보려면 고민고민하지마~ 


매직기프트샵이 정답입니다!^^ 





▶<에버블라썸> 집에 가기 전 여유롭게 즐겨보는 플라워 카페


에버랜드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당신, 


에버랜드를 신나게 즐기고 방전되어 당 보충과 더불어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당신께 추천드리는 두 번째 핫플레이스, 바로 <에버블라썸>입니다! 



에버블라썸은 에버랜드 입장 게이트 옆, 마트와 옷가게가 있는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플라워카페입니다. 




분위기 있어 보이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때문에 가격이 비싸지는 않을까 망설이지 마세요. 


에버블라썸은 에버랜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로 음료 가격 역시 부담없답니다. 



플라워카페라는 컨셉에 맞게 글라스볼에 담긴 공중식물 틸란과 다육이들, 그리고 아름답게 보존처리한 시들지 않는 꽃(프리저브드 플라워) 등이 곳곳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눈으로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도 하기 때문에 원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에버블라썸에서는 퓨저와 아로마 캔들의 은은한 향기를 맡을 수도 있고,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할 수도 있고,



요즘 유행하는 식물 인테리어를 우리 집에도 어떻게 적용해볼까 행복한 고민을 하실 수 있답니다.




특히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인생샷 건지기에도 참 좋아요! 




에버랜드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줄 수 있는 꽃다발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에버블라썸 = 에버랜드 데이트 = 성공적! 



향긋한 향기와 아름다운 꽃들, 그리고 맛있는 음료까지 (새콤달콤 자몽에이드 강추!)



일석삼조로 즐길 수 있는 플라워카페 에버블라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 시간 가져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590 1591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 2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