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창의력 개발 '프뢰벨 에버스쿨' 오픈

 

 

에버랜드가 어린이들에게 인기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동물사랑단, 식물사랑단 등에 이어 '프뢰벨 에버스쿨'을 새롭게 선보이고, 2월 16일부터 1기 모집을 시작한다.

 

'프뢰벨 에버스쿨'은 동물, 식물, 어트랙션 등 에버랜드의 자연·컨텐츠 인프라와 유아 전문 교육기관인 프뢰벨의 다중지능 교육 노하우가 결합돼 탄생한 창의력 개발 프리미엄 멤버십(회원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판다월드, 뮤직가든, 환경아카데미 등 에버랜드의 다양한 문화체험 공간을 탐험하고, 이솝빌리지 굿프렌즈캐빈에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프뢰벨 선생님과 함께 교구와 교재를 활용해 에버랜드에서 경험했던 건축물과 동물, 식물 등을 직접 만들고 배워보는 놀이학습도 체험한다.

 

특히 그 동안 일반에 공개되지 않았던 에버랜드 동물병원도 직접 방문해 수의사 직업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체험일 당일에는 참여 어린이는 물론, 동반 보호자 1명까지 에버랜드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것도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의 장점이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에버랜드와 프뢰벨의 전문가들이 함께 8개월 이상 준비했으며, 전용 교육 공간 조성은 물론 프뢰벨이 창안한 놀이교구인 '은물'과 교재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만드는 등 모든 과정이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을 위해 특별 개발됐다.

 

특히 월별 교육 과정은 미국 하버드대 가드너 교수가 제시한 '다중지능 이론'에 기반해 언어, 논리수학, 시각공간, 자연탐구, 대인관계, 신체운동, 개인이해, 음악 등 인간의 지능을 구성하는 8가지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오는 3월, 첫 수업을 시작하는 '프뢰벨 에버스쿨'은 6~7세 미취학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2월 16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480명을 모집한다.

 

가입 비용은 8만원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 매월 1회씩 참여할 수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5만원의 별도 참가비용이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탐험 가방과 모자는 물론, 프뢰벨 에버스쿨 회원만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프뢰벨 도서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06년과 2015년에 각각 창단한 어린이 동물, 식물 체험학습 프로그램 '동물사랑단'과 '식물사랑단'도 오는 3월 7일부터 신규 단원을 연령별로 순차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프뢰벨 에버스쿨, 동물사랑단, 식물사랑단 등 어린이 체험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지윤맘 2017.02.14 22:13 ADDR 수정/삭제 답글

    꼭 참여하고 싶네요~^^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