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로맨틱 데이트 코스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사랑의 러브랜턴'을 무료로 증정하는데요.

 

'사랑의 러브랜턴'은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적어 환하게 비출 수 있는 조명등으로, 폭 4미터, 길이 20미터의 장미터널에 매달아 실제 켤 수 있답니다.

 

러브랜턴은 오후 1시부터 장미원 옆에 위치한 로즈기프트 상품점에서 선착순 100커플에게 증정하며, 당일 에버랜드를 배경으로 커플 사진을 촬영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에버랜드 페이스북(facebook.com/witheverland)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선호하는 데이트 유형을 묻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가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릴 체험형, 공연 관람형, 힐링 휴식형, 먹방형 등 에버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데이트 유형이 보기로 제시되며, 댓글로 참여한 5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커플 이용권과 에버베어 커플 인형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3월 1일까지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진행되는 에버랜드에는 대형 하트, 천사 날개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로맨틱 포토스팟이 즐비한데요~



특히 매직가든과 장미원 사이에는 26미터 높이의 초대형 '로맨틱 타워트리'가 매일 밤 화려하게 반짝이고, 15종 108마리의 동물 조형물들이 실제 크기로 자체 발광하는 '별빛 동물원'도 특별한 추억 사진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따뜻하게 물놀이를 하며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캐리비안 베이 곳곳에 숨겨진 해적 모양의 금화를 찾아 3층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664 1665 1666 1667 1668 1669 1670 1671 1672 ··· 3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