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VR 어드벤처' 7일 확대 오픈!

에버랜드의 가상현실 체험시설 'VR 어드벤처'가 4월 7일부터 확대 오픈합니다. 


'VR 어드벤처'는 삼성전자 기어VR을 착용한 채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4D 시뮬레이션 의자에 앉아, 티익스프레스, 호러메이즈, 메가스톰 등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의 대표 놀이기구를 가상으로 체험하는 시설인데요. 


 

삼성전자가 CES, MWC 등 글로벌 IT 전시회에서 선보이며,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습니다. 


 

지난해 4월 국내 상설 체험공간으로는 처음으로 오픈된 에버랜드 VR 어드벤처!

 

스릴 체험에 대한 두려움으로 실제 탑승을 주저하거나, 새로운 놀이기구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 중심으로 탑승이 이어지며 지난 1년간 25만명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를 모아왔어요. 



이번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VR 어드벤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더욱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바뀌었는데요~

 

좌석 규모를 기존 20석에서 40석으로 2배 늘리고 음향 시스템도 2.1채널에서 영화관 수준인 5.1채널로 업그레이드해 체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VR 컨텐츠도 약 9개월 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다이내믹 에버랜드' 영상을 신규 제작했습니다. 


'다이내믹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썬더폴스,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등 에버랜드의 대표 놀이시설과 인기 장소를 릴레이 형식으로 집대성한 영상이에요.

 

고객들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에버랜드의 모습을 약 6분간 가상현실 공간에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이로써 VR 어드벤처에서는 기존 '티익스프레스', '호러메이즈', '메가스톰'과 함께 '다이내믹 에버랜드'까지 총 4개의 VR 영상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 영상 컨텐츠는 시즌에 따라 교차 상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밖에도 에버랜드에서는 로봇을 조종하는 듯한 체험을 하는 '로봇VR', 추억의 대관람차에 VR 기술을 접목한 '우주관람차 VR', 국내 유일의 첨단 IT '판다월드' 뿐 아니라 스마트예약, 비콘, 웨어러블 앱 등 고객 서비스 증진을 위한 다양한 IT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동·식물, 어트랙션 등 기존 강점에 첨단 IT 기술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더욱 확대해 에버랜드만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IT 테마파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니, 많이 지켜봐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