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봄을 맛보다!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봄꽃 가득한 야외 정원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스프링 온 스푼(Spring on Spoon)'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진행되는 '스프링 온 스푼'에서는 서울,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국내 8개 지역 테마의 특선 메뉴 27종을 맛볼 수 있다.

 

청양 고추장 돼지불고기(충청도), 담양식 납작 떡갈비(전남), 제주내음 쉬림프감바스(제주) 등 모든 메뉴는 각 지역별로 차별화된 식재료와 조리법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이번에 선보이는 모든 메뉴는 고객선호도 조사를 통해 한가람, 매직타임, 알프스쿠체 등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별로 조리사들이 직접 개발했다.

 

또한 '스프링 온 스푼'과 함께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에딩거, 바이엔슈테판, 바르슈타이너(이상 독일), 칭따오(중국) 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와 최상의 원유 및 천연 재료를 사용한 '에맥앤볼리오스'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다.

 

5월 8일부터 16일까지는 국내 8개 지역 특선 메뉴에 이어 로우앤슬로우, 노랑통닭 등 식음 전문브랜드가 참여해 맥주, 와인, 스낵과 함께 야외에서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스프링 온 스푼'이 펼쳐지는 장미원 옆 포시즌스 가든에는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00여 종 약 130만 송이의 다채로운 봄꽃들이 만발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봄꽃을 만끽할 수 있다.

 

'스프링 온 스푼'에 대한 자세한 메뉴 소개 및 운영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는 오는 23일부터 5월 5일까지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및 올가홀푸드와 함께 장미원에서 '제로 푸드 웨이스트' 캠페인을 펼친다.

 

'제로 푸드 웨이스트'는 남고 버려지는 음식물을 최소화해 식량자원 낭비를 줄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자는 캠페인으로,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못난이 식자재를 활용한 디저트 시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SNS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에게 선물도 증정한다.

 

크로키키브라더스 '드로잉쇼'

 

한편 에버랜드 야외 카니발 광장에서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스페셜 공연이 새롭게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마린보이, 크로키키, 팀클라운 등 국내 유명 거리 예술 아티스트 5개 팀이 참여하며, 마술·서커스·버블쇼·드로잉쇼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 공연이 하루 3회씩 릴레이로 펼쳐진다.

 

자세한 공연 일정 및 출연 라인업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를 찾은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의무화하고 있으며,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고 시설물 소독과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