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24일 오픈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가동한다.

스노우 버스터는 총 3개의 눈썰매 코스로 조성돼 있는데, 24일 패밀리 코스를 시작으로 모든 눈썰매 코스가 순차 가동할 예정이다.

각 코스별 오픈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사전에 확인 가능하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레이싱 코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 1인승 눈썰매에 탑승해 경주하는 레이싱 코스, 4인승 눈썰매를 타고 200미터 슬로프를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 등 스릴 강도별 골라 탈 수 있는 3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에버랜드 스노우 버스터는 모든 코스에 자동출발대가 설치돼 있어 언택트로 눈썰매 체험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눈썰매장에서는 보통 이용자 본인이 발로 끌거나 진행요원이 뒤에서 밀어 주는 방식으로 출발하지만, 에버랜드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고객들이 눈썰매에 앉아만 있으면 진행요원과의 접촉 없이 컨베이어가 움직이며 자동으로 출발하게 된다.

또한 에버랜드에는 튜브를 직접 들고 다닐 필요없이 슬로프 상단까지 운반해주는 튜브이송대, 눈 턱으로 만든 전용 레인, 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 눈썰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특히 패밀리, 레이싱 코스의 경우 모바일이나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시간대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스마트 줄서기'로 운영할 예정이라 긴 기다림 없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 버스터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익스프레스 코스)


에버랜드는 신나게 눈썰매를 즐긴 손님들을 위해 스노우 버스터 주변 레스토랑에 따뜻한 음식과 음료도 마련했다.

알프스쿠체, 알파인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눈사람 튀김우동과 튀김어묵 온쫄면이 대표적으로, 스낵버스터에서 선보이는 눈꽃치즈치킨과 파채떡볶이도 눈썰매를 타느라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좋다.

또한 카페정글캠프에서는 허니진저에이드, 상큼레몬홍차, 유자애플티 등 따뜻한 음료도 선보인다.

 

에버랜드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


한편 에버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감사와 희망을 테마로 한 윈터 위시스(Winter Wishes) 겨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에버랜드 윈터 위시스에서는 환상적인 라이팅쇼 '빛의 심포니'부터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와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푸드 마켓 등 다양한 겨울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 3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