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추석 맞아 '한가위 민속 한마당' 열어

〈윷놀이 중인 에버랜드의 마스코트 '라시언'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에버랜드에서는 추석 연휴인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한가위 민속 한마당' 특집행사가 열립니다. 에버랜드는 카니발 광장에 12가지 민속 놀이터를 마해 윷놀이, 제기 차기, 투호 등 온 가족이 흥겨운 민속놀이와 함께 한바탕 웃음꽃을 피울 수 있도록 했는데요.

 

민속놀이 체험 현장에서는 절구·맷돌 등 잊혀져 가는 다양한 민속용품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명 서예문인 4명이 손님들에게 직접 사군자 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가훈을 무료로 써주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에버랜드 마스코트 '라시언', '라이라'와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무료 가훈쓰기 행사 현장

 

또한, 카니발 광장에서는 한가위 특별 퍼포먼스, '비가비(飛歌飛)'가 매일 2회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비가비'는 태권도의 역동적인 기술과 국악의 타악을 접목한 퍼포먼스로, 지난 2011세계적인 예술 축제인 영국의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의 초청작으로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태권 타악 퍼포먼스 '비가비(飛歌飛)'〉

 

특히, 이 공연은 국악과 타악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태권도의 품새와 격파 시범을 볼 수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명절의 흥을 제대로 끼도록 해줍니다.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의 가을 풍경〉

 

이 외에도 할로윈 축제를 맞아 '할로윈 가든'으로 새단장한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에는 형형색색의 천만 송이 국화와 함께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이 4천여 개 전시돼 있어 이국적인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박칼린의 'Summer Night Jukebox' 〉

 

특히, 추석 연휴 기간(18일∼22일)에는 지난 여름 에버랜드 방문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박칼린의 쥬크박스' 특별 앵콜 공연이 실시돼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더욱 돋울 예정인데요. 이 기간동안 에버랜드의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밤 9시(20, 21일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도 실시합니다.

 

그 외에도,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외국인 대상으로 한가위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데, 에버랜드의 경우 25천원에, 캐리비안 베이는 1만8천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인 한가위 특별 우대 쿠폰 〉

 

이용을 원하는 외국인 이용객들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나 에버랜드 페이스북, 블로그, 웨이보 등 SNS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단체매표소에 제시하면 되며 출력이 어려운 경우, 휴대폰에 저장한 쿠폰 이미지를 제시하는 방법도 허용됩니다.

 

더욱이, 쿠폰 1매당 총 4명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때 동행하는 한국인 방문객들도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외국인 친구들과 에버랜드를 방문해 서로에게 특별한 한가위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위드에버랜드 가족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레오나르도 2013.09.11 09:56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번 추석은 에버랜드로!!! ^^

  • 앨리스 2013.09.11 14:33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오.. 연휴도 긴데, 가봐야겠당~ 언제가야 사람이 없을까?ㅎㅎㅎ

1 ··· 2604 2605 2606 2607 2608 2609 2610 2611 2612 ··· 2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