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겨울 캐리비안 베이에서 힐링하세요♨

 

 

 

안녕하세요? 에버랜드의 공식 블로그 ‘위드에버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독자여러분!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고 여기저기 울려 퍼지는 캐롤... 덕분에 아주 그냥 맘속 깊은 곳까지 추워졌어요... ㅠ^ㅠ 추운데 밖에 나가면 커플들 때문에 더 춥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엔 이 청춘이 아까운 이 겨울... 올 한해가 가기 전에 뭔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지 않나요~?

 

그쵸? 그쵸?! 여러분도 집에만 있기는 싫잖아요! 하지만 어디 가자니 너무 춥고, 스키장은 사람도 많고... 이러한 저의 맘을 구석구석 힐링해 줄 만한 곳, 어디 없을까요?  

 

 

저의 간절한 부름이 들린 것인지, 어디선가 응답이 들렸습니다. 그곳은 바로 ‘캐리비안베이?!’ 였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요즘 더욱 힘들어하는 저를 치유해주겠다며(?) '캐리비안베이'가 어서오라 손짓 합니다. (고맙다 캐비야...ㅠ^ㅠ)

 

그런데, 겨울의 캐리비안 베이... 조금은 낯선가요? 무더운 여름, 성수기 때만 가는 것이 캐리비안베이 아니냐고요?? 천만에 말씀입니다!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낭만과 여유를 즐기러 저 황기자와 함께 겨울캐비의 백미 '스파'로 떠나보실까요~?

 

 

여러분도 한번 쯤 느껴보셨을 텐데요, 특히 요즘 연말이라 이것저것 스트레스가 많으실 거에요!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노는 것도 정말 좋지만~ 가끔은 지친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쉬면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치유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이럴 때! 바로 캐리비안 베이가 '확실히' 도와줍니다. 뭉친피로, 스트레스? 스파를 통해 한.방.에. 풀어봅시다~!

 

 

찾았다! 실내 스파도 있지만 진정한 스파는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스파' 아니겠어요~? 

 

 

실내에서 밖으로 나가는 문을 통해 실외로 나가면 키디풀 옆에 바로 바데풀 스파가 있습니다.

 

 

벌써부터 신난 모습의 황기자!  스파 때문에 내 가슴이~♬ 이 심장이~ 두근 두근~!♥ (흥에 겨웠네요ㅋㅋ:;)

 

솔직히 밖이 좀 차가워서 물 역시 차가우면 어쩌나 라는 생각에 조심스럽게 발을 담가보았습니다.

 

 

오옷! 근데 예상외의 결과! 생각보다 너무 따뜻 했어요. 역시 스파아앙~♥ 

 

가장 먼저 찾은 이 곳, 바로 '바데풀'입니다.

 

 

바데풀에 입수하면 노천 온천에 와있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듭니다. 마치 외국에 있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들어서자마자 바로 옆에 시원한 '안마샤워'가 있습니다.


더욱 더 따뜻한 물줄기가 콸! 콸!! 콸!!! 나옵니다. 이 강한 물살은 마사지 지압효과 까지 있어 혈액순환 개선과 신경통 완화 등에 아주 효과 만점 입니다! 한번 오셔서 직접 체험해보세요!

 

 

쏟아지는 물살! 정말 엄청나죠?! 아프다기보다는 시원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뜨끈 뜨끈한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거 보이시죠~?! 정말 시원합니다! 강추! ^-^V

 

 

* 스파 이용전 130cm미만의 스파를 이용하시는 어린이 분들은 안전을 위해서 반드시 자켓을 착용하고 보호자와 함께 동반 입수 하셔야 합니다!

 

 

 

이 바데풀은요...............

 

 

다리 사이에 두 군데가 뚤려져 있어서 양쪽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다양한 경치를 즐기며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좋아! 아주 좋아~!! ^ㅡ^

 

겨울에 즐기는 스파, 정말 낭만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여름 성수기에 비해 한 결 더 여유롭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조용히 경치를 즐기며 혼자 생각할 시간도 많아지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도란도란 못다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을것 같고요.

  

 

또한 바데풀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실외에도 다양한 스파가 존재하는데요,

 

여러 가지 이벤트 탕과 스파의 수심 역시 모두 달라서 개인의 기호에 따라 맞게 선택하실 수 있다는 것 역시 다양한 스파를 즐기기에 더 좋습니다.

 

 

짠~! 이벤트 스파 중 이곳은 '사과 스파' 입니다. 사과 스파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사과에 함유된 말릭산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맛도(?), 색도 사과 색을 띄며 다른 스파와는 또 다른 느낌의 스파입니다. ^ㅡ^

 

 

좀 더 가까이서 보여 드릴게요~

 

 

 

자, 여러분 보이시나요~? 향기까지 소개해드리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네요. ㅠㅡㅜ 정말 사과의 상큼함이 느껴진답니다.^3^

 

이벤트 스파로는 사과 뿐 아니라 '라벤더'도 있습니다!

 

 

'라벤더 스파'는 심신을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나 우울증에 좋다고 하네요. 은은한~ 라벤더의 향이 납니다. ^^

 

 

일반적으로 스파의 물 깊이는 0.8~ 1.0M이고,

 

 

0.6M 수심의 스파는 작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 물놀이터입니다.^^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노는 것도 정말 좋겠죠~?

 

 

짠~! 이번에는 열탕!!! 기존의 스파가 따뜻한 38˚정도라면 이 물의 온도는 조금 더 뜨거운 42˚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후끈♨, 후끈♨ 뜨거운 것이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열탕이 너무, 너무 좋아서 아주 오래 있었습니다! ^ㅡ^:;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야외에 있는 주변 실외 스파를 한번씩 다 이용해보았습니다.

 

 

스파는 혈액순환을 돕고,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 신경통 완화, 숙면유도, 감기예방, 피부미용 등 심신 증진의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요~ 지나친 스파는 오히려 몸에 해로울 수 있으니 본인의 건강상태에 맞게 조절해서 이용해주세요! ^ㅁ^

 

 

이곳, 저곳 다양한 스파를 즐기다보니 어느새 황기자의 피로와 근심은 싹~! 사라졌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스파를 즐기기에  ‘지금이 제일’ 알맞은 시기 입니다!

 

따뜻한 물에 지친 몸과 마음을 맡기고 여유롭고 편하게 겨울의 정취와 낭만을 즐겨보세요! 또한 겨울 시즌에만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과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보다 여유롭게, 가볍게 캐리비안베이를 즐기는 방법! 잊지 마시고요~

 

연말이라 힘들고 지쳐서 힐링이 필요할 때, 캐리비안베이가  그런 힘들고 지친 여러분에게 응답합니다!

 

"겨울 캐리비안 베이가 딱!" 이라고 말이죠~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캐비짱 2013.12.17 16:03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황기자님 힐링 제대로 하신 듯~ 저도 가고싶네요~~

  • 캐비짱 2013.12.17 16:03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황기자님 힐링 제대로 하신 듯~ 저도 가고싶네요~~

  • 달나라 공듀 2018.01.25 16:47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재 생일날 가봐야 겠어요°•°

1 ··· 3086 3087 3088 3089 3090 3091 3092 3093 3094 ··· 3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