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연인과 함께 즐기는 에버랜드 데이트코스♥

겨울에도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여행은 계속된다! 추운 날씨라도 함께하면 따듯한 이들이 있습니다. 내 모든 것을 조건 없이 주고 싶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어느 곳이든 즐겁지 않을 수 없지요. 하지만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는 없다!' 외칠 수 밖에 없는 곳이 하나 있죠. 바로 에버랜드입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더 즐거운 에버랜드 구석구석! 위드에버랜드 기자단이 추천하는 밸런타인 데이 맞이 필수 데이트 코스를 살짝 알려 드릴게요. 오손도손 손잡고 나들이 떠날 준비되셨나요?^^


 


정문을 통과하면 만나는 포토존, 눈이 쌓인 겨울에 레니와 라라가 반갑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것부터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참 예쁘죠?~^^





조금 걸어가니 너무나 귀여운 바나나 머리띠가 보이네요. 에버랜드 곳곳에서 이렇게 예쁜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더 예뻐보이고, 멋지게 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 정도는 이곳에서 준비할 수 있겠어요! 


그랜드 엠포리엄에 들어가 보았더니 올 봄에 에버랜드 가족이 될 판다 인형 머리띠와 장갑 등 귀여운 아이들이 정말 많았어요. 




정문을 쭉 가로지르면 만나는 두 번째 포토존. 에버랜드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매직트리입니다.

1년 365일 내내 에버랜드를 지키고 있는 든든한 나무지요. 계절마다 그 모습을 달리하기에 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겨울 시즌 매직 트리에는 별이 주렁주렁 달려있어요. 설도 지나고 정말 새해가 되었는데, 행복을 기원하는 소원이라도 빌어야 겠어요.


 


매직트리 뒤쪽으로는 여러 개의 작은 트리들이 줄지어 서있습니다. 금색 트리도 있고요, 흰색, 노란색 트리도 보여요. 이 곳에서 다시 한 번 다정하게 셀카를 찍어봅니다.


 


연인들을 위한 또 다른 특별한 시간. 오른쪽에는 라인 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리 봐도, 저리 봐도 귀여운 라인 프렌즈 캐릭터들이 보여요. 이 곳에서 잠시 아이쇼핑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를 순식간에 이동하는 방법! 이 곳에서 리프트와 곤돌라를 이용하면 더 빠르게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주토피아로 이동하려고 해요. 주토피아는 휴먼스카이를 이용하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주토피아는 동물들을 마음껏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랑이와 사자, 백곰 등의 동물은 물론 동물들의 재미난 공연도 만날 수 있는 곳이지요. 요즘 씨 라이언 스타디움에서는 똑똑한 친구 물개를 만날 수 있는 '물개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물개 친구와 함께하는 쇼! 쇼! 쇼 타임을 즐겨 보세요~


 

물개가 마치 사람 같아요! 사육사의 이야기가 마치 친구 이야기처럼 들리나 봅니다. 마치 대화하듯, 이 둘의 호흡이 척척 맞는데요, 사육사와 물개의 환상적인 호흡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우리 둘의 관계처럼 말이지요 ^^


 


물개와 물개가 서로 먹이 대결을 펼치는데 일어나는 에피소드는 무엇일까요? 이곳에서 연인과 직접 물개쇼 즐겨 보세요. 쓰레기를 제대로 분리수거하는 물개도 볼 수 있답니다 :)


 

물개쇼는 매일 13:00 14:00 15:00 16:00 총 4타임 열립니다. 총 소요시간은 20분, 20분이 훅~ 지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물개 친구를 만나러 온 작은 펭귄 친구~ 아장아장 귀여워요! 




다음으로 찾아 간 곳은 원숭이나라 프렌들리 키밸리




2016년은 어떤 동물의 해인지 아세요? 바로 요 친구!! 2016년은 원숭이의 해입니다. 그래서 원숭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잠시 후 이곳에서 신년을 기념하는 행운의 복 터트리기가 진행 될 예정이에요. 13시 30분을 기다리면서 주변 원숭이들도 만나봅니다.


 


 


13시 30분이 되자, 박이 서서히 내려옵니다 .뒤에 보이는 원숭이들은 일본원숭이입니다. 매일매일 이 시간에 박 터트리기 행사를 진행하니, 이미 준비를 하고 있나 봐요. 




잽싸게 복주머니를 잡은 지혜로운 한 원숭이!


 


와르르~ 쏟아지는 행운의 간식! 덕분에 모두가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2016년을 기념하는 행운의 박 터뜨리기는 평일 13:30 한 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13:30 15:00 두 번에 걸쳐 진행됩니다.


 

 

프렌들리 몽키밸리는 원숭이만 있는 것이 아니예요. 봄에 만날 수 있는 작고 귀여운 나비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힘찬 날갯짓을 하는 걸 보니 벌써 봄이 왔나~ 싶더라고요.


 


먼저 찾아온 봄을 보면서 우리의 사랑도 활짝~ 느껴보아요 :)


 


자, 다음은 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욱 짜릿한 어트랙션!


 



더블락스핀을 아시나요?

이리 돌고, 저리 돌고 이번에는 거꾸로 매달리고~ 연속 4회전은 기본! 음악 리듬에 맞춰 이리저리 춤을 추는 짜릿함을 느껴보아요. 이렇게 스릴라이드를 즐기며 심장박동수가 높아지면 연인에 대한 호감도도 쑥쑥 상승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나도 모르게 옆 사람 손을 잡아버렸어...


 


보는 사람은 물론 구경하는 사람들도 지루할 틈이 없는 어트랙션입니다 :)


 



에버랜드의 짜릿함을 즐겼다면 이번에는 특별하고 오붓하게 즐길 시간~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에서는 세상 가장 로맨틱한 연인들을 위한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한창이거든요. 


 


러브랜턴 터널에서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고요,


 


반짝반짝, 불빛이 환상적인 장미성을 배경으로 둘만의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찍을 곳이 너무나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하기가 힘이 들 정도네요. 꼭 와보셔야 해요~:)


 


장미원에서 만나는 반짝반짝 LED 장미도 보고요~ 


 



외부와 내부를 모두 구경할 수 있는 거대한 트리, 로맨틱 타워 트리도 만나보아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는 3월 1일까지 계속됩니다.


 


지루할 틈이 없는 에버랜드, 연인과 함께해서 더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귀여운 동물들도 보고, 예쁜 사진도 찍고, 짜릿한 어트랙션 즐기기, 로맨틱한 야경 감상까지~  

이 모두를 에버랜드에서 즐겨 보아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847 1848 1849 1850 1851 1852 1853 1854 1855 ··· 2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