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4기 활동을 시작하는 첫 기사네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에버랜드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좀 서늘해 지는 오후에 가서 에버랜드를 즐기는게 낫지 않겠어?'라고 생각하는 고수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어요.ㅎㅎ


16일부터 시작한 에버랜드 썸머 스플래쉬 축제에서는 야간 즐길거리도 아주 가득가득한데요~ 



오후부터 밤까지.. 


에버랜드를 어떻게 알차게 즐길 수 있는지 제가 조목조목 짚어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의 밤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준비한 아이템. 바로 '레니의 판타지 크라운'입니다.


귀에서 예쁜 불빛이 반짝거리는 아이템인데요.


최근 에버랜드 개장 40주년을 맞아 특별할인도 하고 있길래 냉큼 2개 구입했습니다. 




착용하면 이런 모습이에요 ㅋㅋ 불빛이 계속 바뀌고 점멸도 해서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죠.


레니 크라운의 놀라운 활약상은 이따 다시 한번 알려 드릴게요^^




주말 오후 5시쯤 도착했어요. 놀이기구보다는 공연과 산책,사진촬영 등을 주로 하기로 했는데요.


여름에도 에버랜드를 조금만 살펴보면 그 어떤 계절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리 바쁘지만 와이프 사진 한 장 정도는 찍어줘야겠죠? 


입구쪽 풍경은 빠르게 pass. 각 계절마다 놀라운 변화를 보여주는 곳! 오늘 우리의 주요 타켓들이 모여있는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으로 고고!! 






에버랜드는 항상 꽃이 풍성한 곳입니다. 그래서 저나 아내도 정말 좋아하는곳이지요.


여름철에도 항상 꽃이 만발하기 때문에 느즈막한 오후에 와서 꽃과 함께라면 더없이 힐링할 수 있는곳입니다.^___^* 




포시즌스 가든에 도착했습니다. 저마다의 방법으로 주말 오후를 즐기고 있는데요. 일단 출출한 배를 채우고 에버랜드의 밤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에버랜드에 오면 항상 가는곳이 있는데요. 


바로~~




홀랜드 빌리지!!! 


외국인 언니의 멋진 거리공연! 홀랜드 스트리트 밴드의 공연이 한창이네요. 주말에 오면 항상 얼굴도장을 찍고 가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멋진 목소리와 한국어발음(?)으로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멋진 공연한번 잠깐 살펴볼까요?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의 호응인데요. 저도 맥주 한잔 먹으면서 공연을 즐겼는데 어찌나 흥겹던지 ㅎㅎ


이런 공연을 즐기는 것도 이렇게 해가 질녁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인 것 같아요. 



해가 지고 불이 하나둘씩 밝혀지면 에버랜드의 아름다운 밤이 시작됩니다. 




40주년 플라워 매직 타워에도 불이 들어오고 진짜 에버랜드의 밤이 시작되었습니다.


에버랜드의 밤공연은 특히 문라이트 퍼레이드박칼린의 Play Your Memory 가 압권인데요.


여름축제와 함께 시작한 3D맵핑쇼 '아틀란티스 어드벤처' 등 밤 공연과 다양한 볼거리도 그 근처에서 이루어져서 유러피언 어드벤쳐와 포시즌스 가든 지역에서 놀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가끔은 이렇게 바라보고 사랑하는사람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불이 켜졌으니 우리 커플도 에버랜드의 밤을 준비해야겠죠? 


짜~잔!! 레니 크라운이 멋지게 점등하는 모습입니다. 색깔과 점등이 계쏙 바뀌니까 시선집중!! ㅎㅎ


에버랜드의 밤을 즐기기 위해선 필수아이템이에요. 


특히, 불꽃쇼 'Play your memory'나 판다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을 볼때 이 레니 크라운을 쓰고 있으면 공연 속 스토리, 음악, 배우의 동작에 따라 다양하게 빛을 점멸하기 때문에 공연장의 감동을 더욱 증폭시킨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특별하게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꼭 하나씩 구매해 보세요. 지금 에버랜드에서 40주년 특별가 9,0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포시즌스 가든에서 좀더 깊숙히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LED 뮤지컬 로즈가든.


처음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감탄을 멈출 수가 없죠. 1만 2천송이의 LED가 음악에 맞춰 빛나는 모습이란… 정말 환상입니다...!! 





로즈가든에서 시선을 뺏기다보니 어느새 에버랜드의 하이라이트인 멀티미디어쇼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서둘러 포시즌스 가든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참고로 Play your memory 는 빛과 불꽃 , 공연이 어우러지는 멀티 미디어쇼입니다.


공연에 집중하고 싶다면 앞자리가 좋겠지만 진짜는 불꽃쇼이기 때문에 포시즌스 가든안에만 있다면 어느곳에 자리잡더라도 상관없더라구요. 





에버랜드가 가족과 사랑하는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준 기간이 벌써 40년이나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자연농원이라는 이름일 때 방문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가장이 되어 매달 방문하는걸 보면 에버랜드도 한결같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줍니다.


멀티미디어쇼에서도 캐릭터들의 축하와 에버랜드가 40년동안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제 공연의 하이라이트 불꽃쇼가 남았는데요.


일단 맛배기로 약간만 보여드리고 아래부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두개의 불꽃이 올라가고 나면 화려한 불꽃쇼가 시작됩니다. 







정말 어릴 때 에버랜드의 불꽃쇼 한번 보면 평생을 잊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 말이죠.

불꽃쇼 때문에라도 에버랜드는 오후부터 즐겨도 충분히 재미있고 값지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정도면 에버랜드의 밤이 낮보다 아름다운 이유로 충분하지 않나요? ^^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주영석 2016.06.17 10:15 ADDR 수정/삭제 답글

    가보고싶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

  • 밍밍 2016.07.24 17:08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포스팅잘읽고갈께요~

1 ··· 1912 1913 1914 1915 1916 1917 1918 1919 1920 ··· 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