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인생샷과 함께 에버랜드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에버포토!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4기 기자단 박경진입니다! 


첫 기사라 두근두근..!♡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여러분에게 에버랜드의 색다른 즐거움, 에버포토에 대해 친절히 알려드릴께요!^^


인생샷을 건지고 싶은 분들! 사진을 사랑하시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저도 최근에 처음 알게 된 에버포토,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슝슝! =3




에버포토는 에버랜드 내 촬영 장소에서 자유롭게 촬영한 사진을 출력사진으로 당일 구매하거나, 하나의 QR코드에 담아 주는 디지털 포토 서비스 입니다.


찍은 사진들은 포토 부스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하며 전용 어플과 홈페이지를 통해 파일을 무제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나 신기한 기능이죠!





에버랜드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큰 타워, 타워 포토에 도착하면 원하시는 에버포토 멤버카드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QR코드를 받으러 포토 타워에 도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QR코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한가지 팁!!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을 통해 에버포토 멤버카드를 구입하면 추가 혜택이 있다는 사실~~~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진을 인화하실수 있답니다.^^ 



에버포토 종류 및 이용법 자세히 보기 



포토타워 도착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어플을 다운 받는 것! 


에버포토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한글로 쓰면 검색이 안되고 영어로 검색하셔야 되는 점, 잊지마세용! 


찍은 사진들은 바로 어플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저장도 할 수 있어요. 이런 기능이 생기다니 ㅠㅠ 세상 너무 좋아졌네요~!




찍은 사진은 이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한 장 뽑아 액자에 고이고이 넣어가실 수도 있고 여러개의 사진으로 분할 인쇄도 가능합니다. 


또한 작은 키홀더로 만드실 수도 있고 예쁜 퍼즐로 제작도 가능합니다^^


전 퍼즐이 너무 탐나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퍼즐로 꼭 제작해보고 싶어요~! 사실 퍼즐 별로 안좋아하는데 실물이 너무 예뻐서 탐나는..




QR카드는 두개로 하나는 제가 받은 노란색 QR코드, 에버포토 멤버 카드입니다!


디지털 패키지 구매로 당일 찍은 모든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예쁜 케이스와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 너무 예쁘지 않나요? 별이 슝슝!



받은 티켓은 요렇게! 예쁘게 목에 걸고 다니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고 담기 위해 계속 꺼내야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분리도 쉽고 줄도 조절할 수 있게 나와 에버랜드의 배려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어요.


에버랜드는 사랑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평범하게 사진을 프린트한 예시본입니다. 예쁘게 디자인된 검은 봉투에 담아드립니다! 프린트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되지 않았나요?


에버랜드는 특히 꽃이 예뻐서 배경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ㅠㅠ 최고!




요렇게 액자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와서 좋은 추억을 담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같이 간 제 친구가 받은 에버포토 멤버카드입니다!


당일 찍은 사진을 볼 수 있는 당일권, 1-Day 멤버카드예요 :) 하늘색으로 예쁘게 제작된 티켓입니다. 같은 케이스에 넣어줘 친구도 매우 편하게 잘 차고 다녔습니당. 



에버포토를 사용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는 팜플렛입니다.


팜플렛에 깔끔하게 에버포토 아홉 장소를 소개시켜주고 있어요. 



촬영은 총 3분야로 나눠져 있는데요. 


순간포착 사진은 놀이기구를 즐기며 찍히는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촬영사진은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직원분들이 에쁘게 사진을 카메라에 담아주십니다.


마지막 크로마키 합성 사진은 동물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동물 합성 사진들입니다. 




짱이죠?~ 타워포토에서 사진찍는 직원분께서 엄청 좋아보이는(ㅎㅎ) 카메라로 저희를 예쁘게 담아주셨습니다.


위치도 정해주시고 포즈도 취해주셔서 편하고 예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보통 이런 배경으로 찍으려면 다른 분들께 부탁하거나 삼각대를 가져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그 모든게 해소되는 느낌!




이렇게(ㅋㅋㅋ) 귀엽게 판다도 합성해주셔서 귀여운 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QR코드에 저장한 후, 다른 사진 체험을 즐기기 위해 출발!




순간포착 사진을 체험해보기 위해 썬더폴스에 도착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썬더폴스를 타본적이 없어서 긴장도 되고 두근거리기도 하고..



썬더폴스는 엄청나게 물이 젖는 놀이기구로 짜릿함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살면서 탄 물이 튀는 놀이기구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 ㅠㅠ 화끈해!




신나게 기구를 타고 나오면 포토샷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일 긴장되는 순간이예요. 얼마나 웃기게 나왔을지ㅠㅠ 잘나올꺼라곤 생각도 안하는 곳^^!



저희 QR코드를 전달하면 예쁜 직원 언니가 저희 사진을 담아줍니다. 차마 사진은 공개 못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이여서(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이 나네요. 신나게 놀이기구를 즐기는 신나는 추억을 담아가는 기분이었어요.




그 다음은 에버랜드의 꽃, T익스프레스를 타러 갔습니다! 


역시나 인기 절정인 놀이기구답게 긴 시간 기다려 탑승했습니다. 하지만 타고 나오면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최고!!!


T익스프레스 또한 타고 나오면 탑승사진을 어메이징 픽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



찍힌 사진을 보고 친구랑 둘이 어찌나 웃었는지ㅠㅠ 볼이 아플정도로 웃었습니다.


평소엔 이런 재밌는 사진 그냥 지나치거나 그 자리에서 출력하는 방법밖에 없었지만 에버포토가 있는 저는 천하무적!


QR코드에 저희의 굴욕 사진을 담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번엔 마지막 분야인 크로마키 합성 사진을 체험해보기 위해 로스트밸리에 도착했습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두근두근!



로스트밸리에 올때마다 느끼지만 여기서 일하는 언니들 다 너무 예쁜듯..♥ 무엇보다 성격도 너무 좋고 즐거운 에너지가 뿜어져 나와버렷.!



로스트 밸리에서 귀여운 기린 친구도 만났어요ㅎㅎ


실제로 이렇게 가까이 기린 본 게 처음이라 사진 찍는데도 손이 덜덜덜..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뭔가 고혹적인 느낌?



기구를 즐기고 나오시면 어메이징 픽쳐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합성된 사진들을 확인해볼까요? 베스트샷을 바라며..



저희가 찍을땐 초록색 배경에서 아무 생각없이 찍었는데 합성된 사진을 보니 제 옆에 얼룩말이 있네요ㅋㅋㅋ 귀여워!!




기린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지어보라고 하셔서 어색하게 ㅋㅋㅋㅋ 촬영했는데 제 옆에 귀여운 기린이 합성되어 있었습니당.


저랑 아이컨텍중이네요. 히히 재미있죠?

이것도 모두 QR코드에 담아담아!




마지막으로 많은 사진 코너가 있는 판다월드에 도착했습니다!



대부분 한 군데의 포토 코너가 있는데 판다월드는 총 3곳! 모두 직원분들이 좋은 카메라로 예쁘게 촬영해주십니다.


한 군데는 직접 QR을 인식해 촬영할 수 있습니다. 



판다입니다ㅋㅋㅋㅋㅋ 왜 불편한 자세로 자고 있을까 싶었는데, 계속 지켜보니까 저 포즈를 참 좋아하는것 같더라고요. 편하게 자고 있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엉덩이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판다와 찍은(?) 다양한 사진들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합성된 판다지만 실제로 제가 판다사에 들어갈 수는 없으니 ㅋㅋ 귀여우면 뭐든 좋아좋아..!



판다월드는 세군데의 포토 코너가 있어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QR을 직접 인식해 찍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 많은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워포토로 돌아와 오늘 하루 찍은 사진들이 잘 담겼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직원분과 함께 사진을 확인하고 어떤걸 어떻게 프린트할지 정해야할 시간입니다!



잘 생긴 직원 분과 함께 프린트할 사진을 골랐습니다. 


순간포착 사진을 추천해주셨지만 그건 뽑으면 저희가 시집을 못가서^^! 처음 도착했을때 포토그래퍼 직원분이 뽑아주신 사진으로 결정했습니다. 



저희는 8개로 분할해 인쇄했는데 예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 센스쟁이! 예쁘게 프린트된 사진을 깔끔하게 봉투에 넣어주셨습니다. 지갑에 넣고 다니고 싶어 작게 뽑았는데 지금 생각해도 신의 한수같네요♡




요렇게 예쁜 봉투에 담아주셨습니다. 어메이징 픽쳐! 


에버포토로 하루종일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삼각대 없인 같이 사진 찍는게 힘들었는데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게 웃으면서 찍어주시고 포즈도 취해주셔서 부담없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순간포착 같은 경우에 평생 가지고 갈 엽사를 챙긴 기분이여서 너무 즐거웠고 (ㅋㅋㅋㅋㅋ) 포토그래퍼님이 예쁘게 장소를 정해서 찍어주신 사진들은 인생샷이 되서 너무 행복했어요. 


합성된 사진들은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는 신기한 마력이..! 


다음에 가서 또 에버포토를 꼭 사용해보고 싶어요!^^

여러분도 이 놀라운 세계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라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1466707927 2016.06.24 03:52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소식 잘 읽었습니다.~^^

1 ··· 995 996 997 998 999 1000 1001 1002 1003 ··· 1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