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플랜코리아와 함께한 에버랜드 코미디 페스티벌 공연 후기

지난 19, UN이 지정한 11 20일 '세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에버랜드와 NGO단체 플랜코리아,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함께 모여 웃음으로 행복을 나눈 '코미디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코미디 페스티벌이 아닌 지구촌 곳곳에서 꿈과 희망을 잃고 힘겹게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와 플랜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아프리카의 꿈, 여자아이들의 꿈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개도국 아이들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 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에버랜드 하면 아이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에버랜드에서 이렇게 행사를 한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더 응원 드리고 싶네요 ^^






저도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멋진 공연하는 코미디 페스티벌 관람 위해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로 이동 ~

코미디 페스티벌 공연 전에 그랜드 스테이지 앞에서 지구촌 어린이들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희망 트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플랜코리아가 봉사활동 갔던 지역들을 VR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있었는데, 직접 가보지 못하는 곳들을 이렇게 간접적으로라도 볼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의 봉사활동 사진전 등의 부대 행사도 펼쳐졌다고 합니다.

 

 

코미디 페스티벌 공연은 유민상, 김대성, 이상훈, 정경미, 홍윤화, 송영길, 박영진, 권재관, 조윤호, 김경아, 등 개그맨들이 인기 코너들을 직접 공연하면서 많은 웃음과 박수갈채를 받았는데,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건 일반인분들이 참여한 코너였습니다. ㅎㅎ

 

참여형으로 진행되니 몰입도도 더 높았던 것 같아요!


 

지정된 단어를 몸으로 표현하는 코너였는데요.

 

참여하시는 분들의 연기력에 물개 박수가 절로 짝짝 ~~

 

처음에는 다들 무대 위라 긴장하고 살짝 빼는 모습이었는데, 문제 풀겠다는 각오로 열정적인 모습(?) 보여 주셔서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거기다가 개그맨들의 입담까지 더해지니 공연의 재미가 2배로 UP UP !

 

마임처럼 진행됐던 이 공연은 TV로 볼 때보다 실제로 보니 더 재미있었어요.

 

눈 앞에서 보니까 뭔가 보이지 않는 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0_0

 

 

유민상씨는 실제로 보니 제가 상상했던 모습 그대로였어요ㅋㅋㅋㅋ

 

베테랑 개그맨답게 애드립을 하면서도 여유넘치는 게 보였답니다.

 

 

유명한 '니글니글' 공연도 실제로 보니 더 니글~니글~ 하더라고요ㅎㅎ(장난)

 

 

정말 정신 없이 웃고 떠드니 공연 시간이 끝나 버렸습니다. ㅠㅠ



특히, 개그맨 권재관 씨는 아들과 함께 이번 행사 참여 하셨다고 해서 인상 깊었어요!


공연 중에는 잘 몰랐지만, 끝나고 보니 아이들과 함께한 부모님들이 많았습니다. 

 

아마 아이들이나 부모님들도 행사의 의미를 알고 감회가 조금 더 남달랐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에버랜드에서 아이들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었으면 하네요 ^^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797 1798 1799 1800 1801 1802 1803 1804 1805 ··· 3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