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신메뉴 개발 '요리 경연대회' 개최

에버랜드는 4일 에버랜드 내 알파인 레스토랑에서 올 한해 에버랜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개발을 위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4회째를 맞은 요리 경연대회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해 식음 품질을 높이고 에버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에버랜드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 셰프와 식음부서 직원 30여명이 각양각색 신메뉴 41가지를 선보이며 열띤 경연을 펼쳤다.

 

 

경연에 참여한 셰프들은 테마파크라는 장소의 특성을 반영해 이동 중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류부터 셀카와 같은 기념 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인 화려한 컬러의 음식들도 출품했다.

 

 

 

정금용 대표는 인사말에서 "고객 니즈와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요리 개발을 통해 에버랜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재미를 강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출품된 요리의 평가에는 주요 경영진, 사내 전문가 뿐 아니라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들도 현장에서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현장 평가에 참여한 경기도 용인에 사는 이 모씨는 "맛도 좋고 예쁜 메뉴들이 출품되어 신기하고, 에버랜드에서 직접 먹게 되는 음식을 직접 평가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고객들의 반응을 종합해 요리부문과 인기부문으로 나눠 총 16개 메뉴를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실제 상품화된 요리 중 올 한 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메뉴 개발자에게는 공로상과 함께 해외 벤치마킹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 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