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가장 먼저 만나는 나의 봄날! 에버랜드 2019 브랜드 캠페인 '튤립편' On-Air


따스한 햇살과 아름답게 펼쳐진 튤립 가든이 돋보이는 

2019 에버랜드 광고, 만나 보셨나요?

 

사랑스러운 봄꽃 감성이 듬뿍 담긴 에버랜드 브랜드 캠페인 '튤립편'이 지난 3월1일 케이블TV, 에버랜드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짝짝짝)



이번에 런칭된 브랜드 캠페인은 기존 축제 또는 어트랙션을 소개하는 광고와는 조금 다릅니다. 


그 동안 봤던 익숙한 축제 홍보가 아닌, 더 나아가 고객의 새로운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에버랜드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는데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고된 일상에서 벗어나 다채롭고 비일상적인 경험을 통해 그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행복을 만끽하는, 힐링 공간이 되고자하는 에버랜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좋았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특히 뛰어난 영상美와 색다른 메시지에 대한 반응이 이어집니다. 

 

"오늘은 방해받지 않고,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지금, 에버랜드에 있습니다." 

 

"감성적이고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색감과 사운드 등 전체적인 영상미가 좋습니다. 보통 테마파크 하면 떠오르는 놀이기구나 신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측면을 강조한 면이 좋았습니다."


"분위기에 취하고 싶을 때 에버랜드에 간다'는 문구가 마음에 듭니다. 꼭 놀이기구를 타지 않아도 (혹은 타지 못해도) 에버랜드에 가고 싶게 만드는 문구입니다."


이번 광고는 TV는 물론, 도심 속 핫플레이스들인 삼성역 코엑스, 강남역 전광판, 버스 및 주요 버스 쉘터 곳곳에 노출되어 많은 이들이 보다 가깝게 에버랜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재역 버스 정류장에는 서울에서 불과 36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메시지로 근접성도 함께 강조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온 봄을 가족·지인들과 함께 에버랜드의 아름다운 봄꽃들과 함께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P.S. 3월 말부터는 브랜드 캠페인 '매화편'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사실 이번 튤립편 광고 촬영은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빨리 에버랜드의 봄을 전하기 위해 지난 1월 말, 영하 10도의 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 


 현장 모습, 지금 살짝 공개 합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 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