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6. 9.

장미축제 달라진 곳은 요고 요고~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블로그 기자단 금윤혜입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지금, 에버랜드의 장미축제가 한창인데요. 2015년 올 여름은 조금 더 특별한, 장미축제라고 합니다. 1985년 국내 최초 꽃 축제인 장미축제로 시작해서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장미 축체!! 에버랜드의 장수 축제로, 30년동안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기에 올해 특히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장미들이 가득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지금은 우리나라의 장미 축제하면 당연히 가장 으뜸으로 꼽히는 것은 물론이고,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가득하여 에버랜드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축제랍니다. (1년전 에버랜드에서의 첫 촬영이 장미축제였는데..마지막도 장미축제…뭔가 마음이…) 매년 같을 거라는 장미축제는 NO NO NO. 작년에 비해서 올해는 무엇이 달라졌나를 여러분께 알려드릴게요!!

 

1. 장미축제 간식들이 많아졌어요.

 

 


장미꽃모양의 젤라또, 칵테일(알코올칵테일, 무알코올 칵테일 등),Snow Spoon,왕 솜사탕,스무디 등등 장미가든 안에 정말 많은 간식이 생겼어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예쁜 장미젤라또와 칵테일을 마셨어요. Snow spoon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바는 저녁에 가면 모두 팔려서 맛볼 수 없는 인기 간식이랍니다.그래서 제가 못 먹었어요ㅠㅠ 저녁에 먹으려고 다시 돌아오니 이미 모두 판매.. 여러분은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젤라또는 초코+치즈 맛을 추천, 칵테일은 피나콜라타 추천해드릴게요. 두가지 모두 직원분들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세요. (눈빛에서 장인정신이.. )

 

2. 포토존이 더 예뻐졌어요

 

 

 

 

   
아기자기하면서 예쁜 포토존이 구석구석에 더 많이 생겨났어요^^ 가장 인기가 많으면서 저 또한마음에 들었던 곳은 분수 앞에 있는 장미로 만든 하트장식이었어요. 하지만 포토존에서 찍는 것도 좋지만 장미가 가득한 곳에서 예쁘게 찍어서 나만의 포토존을 만들어보면 더 의미 있고 예쁠 것 같아요. 우리만의 특별한 사진, 특별한 포즈~ 저도 계속 셀카봉을 들고 다니면서 쉼 없이 찍었어요!!! 이쪽 저쪽 브이 브이 브이 V V

 


3. 더욱 크고 화려해진 장미가 가득해요.
   

 

 

 

 

 

 

 

 

유난히 올해는 강렬한 색상의 장미가 많고, 얼굴만한 크기의 장미꽃이 가득한 것 같아요. 이래서 장미는 화려한 꽃이 될 수 밖에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봄에는 얌전하고 소박한 튤립이 가득했다면 지금은 화려하고 강렬한 장미가 가득한 에버랜드. 매년 와도 올 때 마다 새롭고 아름다운 에버랜드 장미 축제. 30년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남겨주고 예쁜 사진을 선물한 에버랜드의 장미축제. 올해는 30주년을 맞이해서 조금 더 특별한 축제로 여러분을 반겨 드리고 있답니다. 최고 절정을 찍고 있는 에버랜드 장미 축제, 꼭꼭 카메라 챙겨 들고 다녀오세요^^
6월 14일에 장미축제는 끝나지만, 장미는 더욱 예쁘게 만발하고 있을 거랍니다!!